Honest First

민생 대신 쌍방울 수호하는 방탄당

T.B 2023. 3. 15. 12:49

('복원'글 입니다)전 세계가 주목하는 중국 양회(兩會)가 시작됐습니다. 'EU도 불만'인 IRA를 겨냥, "사적 이익을 위해 국제법에 맞지 않는 방식으로 국내법의 역외 적용을 남용하며 괴롭힌다"며 "'강대강'도 불사하겠다."면서 바이든 행정부를 비판했는데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으로 시작된 '고환율'에 허덕이는 가운데, "생활비 月1,900만 원 들어도 떠난다"는 '중국'은 유럽을 향해 "일부에서 서로 다른 견해를 갖는 것은 정상이고, 축적된 협력에 기반한 소통과 협상으로 '소비 진작의 해'를 맞아 공동 이익을 해결할 수 있다"며 EU가 '세계 평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라고 했습니다.

 

중국 진주 목걸이 전략('', '')의 팬던트 진주가 '타밀족' '내전'을 겪은 '스리랑카'라 항구, 공항, 도로 등에 대규모로 인프라 투자를 했는데, "중국이 부채함정을 파놓고서 스리랑카를 국가 부도로 빠트렸다"는 건 사실과 다르다는 지적이 있는데요.

 

 

'① 관광 수입, ② 해외 인력 송출을 통해 얻는 송금 수익'이 경제 핵심이었던 스리랑카는 (국가적 핵심 이익이라 생각치 않았던 미국이 다른 곳은 막고 있으니까 스리랑카를 '세계의 약한 고리'라 판단한) IS가 '부활절'에 기독교도, 외국인들이 머물던 호텔과 교회에 연쇄 폭탄 테러를 저질르는 바람에 '① 관광 수입'이 끊겨 버립니다.

 

미국이 중국에 입지가 흔들렸고 스리랑카가 IS 테러에서 회복을 하려던 찰나에 '코로나 19'가 터져 '② 해외 인력 송출'이 봉쇄된 양대 충격에 스리랑카는 국가 부도 사태를 맞습니다.

 

 

 

'5년 내내' '삼성·이재용 때리기'를 했던 한국 경제 처럼, 지속 유지가 '불가능'한 긴축 정책으로 짜낸 고용호조를 누리겠다며 고환율 시대를 열어젖혀 실리콘밸리, 월가발 악재가 정치적 부담으로 돌아오는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하고 싶은데로 안 되면 못 견디니까 울며 불며 거짓말을 쳐서 '끔찍한' '스토킹·성폭력'을 저질르고 사과도 싫고 책임은 더 싫고 그냥 'x친 척'을 하고 살겠다는 개딸들과 쌍방울 블랙홀에 빠진 파워존 방탄당은 망하는데도 리재명 씨가 "수박 색출과 가짜뉴스 유포를 멈춰달라"면서 전의를 불태웠다는데요.

 

문재인 전 대통령, 이낙연 전 대표 등 비명계 의원들의 개인정보를 포함한 '찌라시'를 돌린 혐의에 대해 친낙계 지지층은 찌라시 제작자와 유포자들을 고소해 수사를 진행 중이며, 반복될 경우 "합의 없고 중단 없이 갈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이재명 씨 같은 인물들을 보면 과거 조선시대 장희빈 같은 인물이 억울하답시고 버티다가 입 '주둥아리'를 벌려서 사약을 집어 넣어 참혹하게 죽어간 모습이 떠오른다고도 하는데요. 장희빈으로 인해 그 아들 경종은 '거세'를 당해 씨가 마른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