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참모들의 무덤 된 도어스테핑 왜 MBC는 침묵하나

T.B 2022. 11. 27. 06:02

MBC와 '2 + 2 = 5'라는 '공범자들'의 패턴이 잘못한 건 "됐다"면서 'ㄹㅇㅋㅋ' 수준의 '광인' 행세를 한다는 것으로 MBC와 민주당은 사실 반박보다 정치구호만 나열 중입니다.

 

① MBC는 "무엇이 악의적이냐?"는 물음에 관한 '반박'에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② MBC '이기호' 기자가 촉발한 '감정싸움'에 맞불을 놓자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 TBS 김어준이와 민주당은 "태도를 문제 삼냐"고 했습니다.

 

③ '그 태도'를 문제 삼아 '결국 사직'시킨 게 "대통령님 화이팅♡" 한 마디 했다고 기자 신상 털어 몰매를 놨던 '민주당·야권'이었습니다.

 

 

④ MBC 제3 노조는 '원본 파일'을 공개했습니다. MBC가 조작해서 백악관까지 이메일을 보낸 '미국, 바이든' 모두 없었다는 게 사실입니다. 도어스테핑은 참모들의 '무덤'이 됐는데, 왜 MBC는 침묵하냐는 비판이 있습니다.

 

 

▲ ['바르게살기'운동]'철딱서니' 없이 '종교'가 된 '구제불능' '이재명'퍼스트 '짝퉁'컨트롤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