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미국엔 트럼프 러시아엔 푸틴 한국엔 이재명과 민주당

T.B 2022. 9. 15. 14:49

민주당 조응천 의원이 이재명 씨의 '성남 FC' 자금세탁 범죄에 "현금 기부채납은 불법이다"면서 "윤석열 대통령은 '무지·무능'한데 '탄핵' 사유는 아니다"고 했는데요.

 

 

 

문재인 전 정권은 유능해서 나라를 '파탄 내'서 10년 주기 못 채우고 정권 뺏겨놓고 당사까지 들어 '먹었는지' 의문이긴 한데, 지금 하는 소리를 정리하면, 대통령은 '무지 + 무능 + 무속 + 탄핵' 감이고, 영부인은 주가를 조작하는 '매춘부'라 해외순방도 가지 말고 특검이나 받아야겠습니다.

 

언론은 가짜뉴스니까 '언론완박', 검찰은 공화국이라 '검수완박', 감사원은 표적 감사라 '감사완박'하겠다니 경찰도 '경수완박'하고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다 못하게 하고 남들은 '골프' 칠 때 데모나 하면 되겠는데요.

 

 

민주당은 헬스장 트레이너가 월급이 적다면서 소리를 지르고 노래를 부르면서 기구를 부수고 PT 회원들을 때려 영업 방해로 손실을 냈는데, 112에 신고를 하니까 '벽 보고' "잘 타일러 봐라"는 '노란봉투법'을 추진 중입니다.

 

 

'조폭과 마약 사범'이 크게 늘어 클럽·룸살롱 등의 유흥가만이 아니라 '채팅앱'으로 만난 남녀가 호텔에서 투약하는 등 가정집에서도 쉽게 구할 수가 있어 사회적 문제가 되는 중인데요. '호남' 지역 등 마약류 반입이 급증하고 있는데 해경 전담인력은 '20명'뿐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에서 "나는, '물고기' A·B·C·D다"면서 도박해서 돈 따서 "여자 '사 먹어라'"며 '할머니 발인' 다음날에도 그짓을 했다는 이재명 씨 장남 '이동호' 씨를 소환 조사했습니다. 아들은 '남이니까' 상습 도박과 성매매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가 밝혀지는 데로 구속시키면 되겠습니다.

 

검찰에선 위례 신도시에서 재미를 본 일당들이 단군이래 최대 수익률 11만 5,345%가 난 대장동에서 '시장님' 지시로 사퇴를 강요 받았다는 '황무성' 초대 성남도개공 사장을 참고인 신분으로 3번 불러 조사했다는데요.

 

황무성 전 사장의 '증언'과 정영학 '녹취록'에 따르면 이재명 씨 측근 유동규 전 성남도개공 본부장 '바지사장'으로 알려졌습니다.

 

"청탁을 빌미로 10억 원대 뇌물을 받았다"는 0선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 이정근 씨 사건은 관계인들로부터 확보한 휴대폰과 메신저 대화 내용을 보니 이 씨가 유력 정치인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이들과의 메신저 대화내용까지 보여주면서 친분을 과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재인 전 정부는 세월호로 '거짓말' 쳐서 정권 잡고, 없는 얘기 지어내서 '기무사 농단'하고, 'RE 100·친환경' 외치면서 '탈원전'하겠다며 '태양광 비리' 저질러 한전 적자내서 전기요금 올려 놓고, '전략사' 좌초시키고 원전 기술은 북한에 갖다 줘 놓더니, ICBM 쏘고 '핵무장'해서 '자동 핵공격'을 하겠다질 않나, 그러고서 '종전 선언' 하겠다며 했다는 게 북 피살 해수부 공무원 월북 몰이와 탈북청년 강제북송으로 '거짓말'을 쳤는데요.

 

탈북청년 강제북송은 97년생과 96년생 청년들의 생사를 알기 위해 UN에서 '생사 확인'을 요청하는 질의를 했지만 북한은 모든 답변을 거부했고, 현재 미국 정부 차원에서도 조사가 진행 중으로 전해졌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사회적 약자와 복지에 쓰일 혈세로 '이권 카르텔'을 만든 '태양광 비리'가 "개탄스럽다"면서 "법을 위반한 부분에 대해서는 정상적 사법 시스템에 따라 처리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미국엔 대선불복 하고 난동을 부린 트럼프에 러시아엔 광인 푸틴에 난리도 아닌데, 한국엔 고시촌 식당은 폐업에 치솟는 이자 감당 못해 깡통전세가 판치는데 "됐다"면서 '이재명 1병 구하기' 중인 민주당이 '트럼프와 푸틴' 행세를 하는 건 아닌지 의문인데요.

 

집값 4억 원 이하, 연소득 부부합산 7,000만 원 이하를 대상으로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최저 연 3.7%의 '장기·고정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우대형 안심전환대출을 오늘 15일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뿌리가 없으면 '광대'만 남는다. '민주 없는' '방탄재명' '선동' '1번'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