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뿌리가 없으면 광대만 남는다

T.B 2022. 9. 13. 07:01

 

'취수진' 의원이 또 분을 참지 못해 논란입니다. "초중고를 서초동에서 나온 '지극히' 보수적인 아들이 있다"면서 "① 유튜브를 보며 세상을 접하는 '아들이다'"고 했는데요.

 

 

이어 "② 조중동과 JTBC까지 엄마를 욕한다", "한동훈 법무부장관에게 질문을 이상하게 한다"고 했다면서 "국가와 민족은 안중에 없는 채로, 정의는 쏙 빠진 채로, 권력에 아부하는데 앞장서는 '그 언론들'에게 미래가 있냐"고 했습니다.

 

'자사당사, 지선완박'으로 그 사달이 난 '검수완박' 입법자가 성범죄 수사가 뭔 줄도 몰랐으면 부끄러운 줄을 알아야지 대체 판사는 어떻게 임용됐던 건지 의문입니다.

 

 

"뿌리가 없으면 '광대'만 남는다" 추석 민심을 들어보니 박수영 의원은 "왜 이재명 씨 '빨리 구속'하지 않냐", 조수진 의원은 "민주당이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계속해서 떠드는데 왜 '김정숙 특검법'은 들고 나오지 않냐? 웰빙 지긋하다"고 했다는데요.

 

 

이재명 씨가 "좌,우 '거악'에 맞서 싸워왔다"는 '윤석열 사단'이 없었다면 "50년은 장기 야당 신세 면치 못했을 것 같다"면서 차기 총선에서 민주당과 싸우는 방법도 모르는데 할 줄 아는 거라곤 관심에 병 걸려서 '내부총질' 밖에 없거나 '보신주의'에서 "정당 체질을 개선할 '죽비'가 필요하다."는 반응이 지배적입니다.

 

'빚지는 거' 빼곤 일은 하지도 못하면서 '파산을 향해' 달리는 '이재명' 씨는 "민생으로 사법 리스크를 돌파한다"고 또 '이상한 소리'를 하는 중인데요.

 

부동산 잡아, 경제 살려 정권 재창출이라는 팩트로 평가된 이명박 전 대통령이 징역 17년에 벌금 130억 원이었으니까, 사람 넷 죽은 이 씨도 일단 옥살이부터 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쌍방울 - 대북단체 - 암호화폐 - 불법 온라인 '도박'"까지 예고된 이재명 씨는 '추가기소' 가능성을 묻자 "내가 잘못한 게 '또 있답니까'"라고 했습니다.

 

 

이재명 사단 팀(team) 재명 리더 정청래 의원이 문재인 전 대통령한테 일침을 했는데요.

 

정 의원은 이재명 씨가 "살려달라"면서 영수회담을 구걸하는 걸 "대통령을 처음 해봐서 잘 모르는 것 같은데, 이런 것은 야당 대표에게 손을 내밀고 협조를 구하는 것이 정상적인 국가 사무를 보는 대통령의 태도다"고 했습니다.

 

 

 

2019년 5월 문재인 전 대통령도 '당정청'이 전부 1 : 1 회담을 거부했습니다. 이때가 3년 차였는데, 정청래 의원 논리대로라면 문재인 전 대통령이 "더 모자란다"는 것으로 "'에미상' 수상 감이다"는 평입니다.

 

 

"코로나19 이후 우울과 불안으로 잠 못 이루는 분들이 많다. 정신과를 찾는 환자수가 많이 늘었는데, 병원을 찾지 않는 사람들의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거다."고 하는데요.

 

'어제의 회원'들이 계속 사고를 치는 통에 업계 이미지가 안 좋긴 한데, 하루 약 30분 씩 주 3~5회 '중등도 강도'로 운동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뿌리가 없으면 '광대'만 남는다. '민주 없는' '방탄재명' '선동' '1번'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