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이후 대비하는 비명(非明)

T.B 2022. 9. 10. 17:13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서 부동산 매매·전세 ↓ 대신에 월세 ↑ 를 대체재 관계라 하고, 신축·이사철에 ↑ 도배·장판 등 인테리어 ↑ 를 보완재 관계라 하는데요. MZ녀, 장애인과 공존할 수 없기 때문에 보완재가 될 수가 없는데도 '누가' 동급 행세를 해 '조리돌림'을 당하는 중입니다.

 

 

대출 없이 집 사는 건 '배소현' 씨 정도 빼고 불가한데 '러시아' 효과와 서민들의 주거 안정 도모를 위해 "집값을 '토막'내겠다"는 정부 '부동산 기조'에 따라 주택 매수심리 위축은 당분간 이어질 전망입니다.

 

 

정직한 이재명 씨 이후에 대비, "'비명'들의 움직임이 심상치가 않다"고 하는데요.

 

 

민주당 재선 의원은 "국민들이 이러려고 대표된 게 '맞구나'. 방탄조끼며, 방탄모자며 다 쓴 거구나라고 생각하지 않겠나"면서 "잽에도 실신 각인데 펀치 버틸 수 '있겠냐'" 되물었고, 이 씨가 입으로 들어 먹게 생긴 '직장과 생업'이 현실인 당직자들도 '패닉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이재명 씨는 공소시효를 앞두고 검찰의 서면 조사 요구에 답을 하지 않아 12일 만에 소환 통보를 거부 → "전쟁이다"면서 위장문자 쇼를 하고 나서 → "서면 조사하겠다"고 떼를 쓰더니 → 향후 모든 소환에 불응하겠다고 했는데요.

 

검찰 서면 답변서는 "'5줄'도 채 안 되게 보냈다"는데, "故김문기 개발 1처장을 모른다", "반지하(50m 옹벽) 아파트 용도변경 4단계 상향을 국토부가 직무유기라고 협박해서 해줬다"는 기존 입장을 되풀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동훈 법무부장관과 대등하게 싸워 가슴 뛰는 '이재명 사단' 뭐 하고 있냐, 입법자가 '검수완박'이 뭐 하는 건 줄도 모르는 실력부터 채울 생각은 안 하고 뭘 맨날 전쟁에 싸움인지 '기술을 연구'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민주 없는' '방탄재명' '선동' '1번'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