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에 다가오는 파산의 시간

T.B 2022. 9. 10. 23:34

약에 취한 듯 거리를 뛰어다닌 '40대 배우'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체포 당시 언행과 걸음걸이가 불안정했고, 입 주변에는 구토 자국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재인 전 정부 5년간 '조폭, 깡패'와 함께 '폭증'한 게 밀수 1741%, 사범 595%로 급증한 '마약' 범죄인데요.

 

멀쩡한 기업인, 정치인 행세를 하고 다니는데, 이재명 씨가 "친형 故이재선 씨를 정신병원에 강제입원 시키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쳐서 내복을 사 입었다는 '쌍방울' 전 회장 김성태 씨는 전북 전주 나이트파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고, '이스타항공'까지 인수하려 했습니다.

 

 

코로나 19 유동성에 겹친 러시아 전쟁 여파로 고물가를 겪는 중인 미국, 한국 등은 그나마 양호한 편으로 공항, 마트를 농부들이 트랙터로 들이 받은 독일, 네델란드나 파산한 스리랑카를 포함한 '개발도상국' 등 전세계가 고통을 받는 중인데요.

 

 

러시아발 '에너지 위기'에 유럽에선 식사를 1끼로 떼워가며 영화관에선 자전거로 자가발전을 하는 등 '아나바다' 다이어트 중으로 전해졌습니다.

 

 

'연구대상' 이재명 씨 캐릭터는 5가지 행동 패턴이 있는데 거짓말에도 패턴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 씨가 거짓말을 칠 때는 ① 증거가 나오면 남 탓을 하고 ② 증거가 나오지 않는 경우 모르쇠 중인데, "'파산의 시간'은 다가오는 중이다"는 평입니다.

 

"검찰 관계자가 채널A 사건과 관련한 허위 사실을 KBS 기자에게 고의로 흘렸다"는 채널A사건과 관련한 KBS 오보 의혹을 남부지검에서 수사 중인데요. '이재명' 씨 중앙대 후배 신성식 검사장과 기자의 통화 녹음파일이 나왔고, 해당 보도의 취재원으로 신성식 검사장이 지목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민주 없는' '방탄재명' '선동' '1번'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