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잘못한 게 뭐가 있을까

T.B 2022. 9. 14. 06:18

이재명 씨의 "내가 '잘못한 게' 또 있답니까?"에 검·경에선 징역 10년 짜리 성남 FC 제3자 뇌물죄로 화답을 했는데요.

 

 

 

 

 

"'직접 받은' 돈이 없다"는 이재명 씨는 성남시장 때도 '법카'를 8,000만 원 어치 긁고 다녔다는데, '백숙, 중식당, 복어 요리와 한우 전문점'은 성남시장 8년과 경기도지사 3년 간 11년 단골 집으로, 이때도 '카드깡'을 했던 건 '이재명, 김혜경 부부' 수발비서 배소현 씨로 확인됐습니다.

 

 

 

이 씨가 '인권변호사' 시절 인연을 맺어 이재명 씨와의 "친분을 과시하고 다녔다"는 측근 '김인섭' 씨가 운영, 이 씨도 방문했던 횟집에서도 성남시청 직원들이 '법카'를 68차례에 걸처 1,800만 원 어치 긁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에서 건설업 최초 50m 반지하(옹벽) 아파트를 창시, 주민들을 '불안'에 떨게 만든 이재명 씨 측근 '김인섭' 씨를 소환 조사했습니다. 백현동 개발사업 인허가 과정에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김인섭' 씨는 "조폭을 동원해 개발사 대표를 협박하고 70억 원을 뜯어냈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이재명 씨 '복심'이라 불리는 '정진상' 전 경기도 정책실장은 이 씨 정무실장으로 합류했는데요. 정진상 씨는 유동규 전 성남도개공 본부장이 21년 9월 29일 검찰 압수수색 직전에 통화를 하기도 했습니다.

 

찰에선 대장동 종잣돈이 됐고 수법도 유사해 판박이라 불리는 위례 신도시에 투자한 '부국증권' 관계자들을 소환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코로나 19 마스크 대란 때 '특혜 논란'이 끊이질 않았는데, 마스크 대란이 벌어질 당시 '식약처 허가'와 관련한 청탁과 함께 마스크 제조업체로부터 억대의 돈을 받은 단서가 포착됐습니다.

 

이재명 씨랑 친한 송영길 전 의원 측근 정근 씨를 소환할 방침이라는데, 당시 집권당 사무부총장이라고는 하나 - 4선 원외 인사가 무슨 힘이 있다고 '윗선'이 있을 것이라는 의혹이 있습니다.

 

 

디지탈 '성범죄' n번방 오프라인 실사판 'M번방' 사태를 촉발시킨 폐문부재 최강욱 씨는 당 윤리심판원이 6개월 당원권 정지 중징계를 내렸지만 깜깜무소식인데요.

 

최 씨가 "'짤짤이'를 친 가해자라는 오명을 벗고 싶다"고 재심을 청구하면서 징계 효력이 정지된 상태인데, 민주당 당규에 따르면 재심을 신청한 지 60일 이내에 윤리심판원은 결론을 내야하지만, 60일이 지났는데도 의결을 미루고 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문재인 케어'에 환자 부담금은 23%가 늘고 '건보 재정' 파산 우려가 지적됐는데요. 복지부 소속 정부위원회 49곳 가운데 지난 1년간 회의를 1차례도 열지 않은 이른바 '식물위원회'가 6곳으로 전해졌습니다. 일부 공공기관은 '호화 청사' 매각 대신에 일괄적인 인력과 예산 감축만을 강요한다는 비판도 있습니다.

 

 

미국 여당은 지난 19번의 중간평가 선거에서 '17번을' 패했습니다. 범여권 유권자들은 지지 정당이 이미 집권하고 있어 투표에 참여할 의지가 약한데다가(투표율 저조) 러시아에 대한 반감으로 유럽을 '우경화'시킨 '인플레이션'이 '악재'로 꼽히는 중인데요.

 

(CPI ↑ → 경기침체 → 증시 ↓ → FED 긴축 = 금리 ↑, 수출 ↓, 부동산 ↓)

 

11월 8일 선거가 두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미 바이든 대통령이 '우클릭' 중입니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방문했던 대만 반도체 기업 TSMC, 전기차에 이어 '바이오 제약'까지 자국 우선주의를 강조, 국내 위탁 생산 중인 다국적 제약회사들이 미국으로 이전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는 중입니다.

 

 

중국 공산당 제20차 당 대회를 앞두고 시진핑 주석은 코로나 19 펜데믹 이후 2년 8개월 만에 첫 해외순방으로 '러시아 푸틴'을 만났는데요. 공화당 입장에서도 '트럼프 복귀'가 꼭 달갑지만은 않을 것 같긴 한데 중간선거 결과와 79.6억 중 14.02억 '중국 시장'과 무관하게 '중국 견제'는 본격화 될 전망으로 전해졌습니다.

 

▲ '철딱서니' '없는'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