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민주당, 이재명이 아니라 민생을 챙겨라

T.B 2022. 9. 7. 15:25

 

태풍 힌남노 상륙에 쑥대밭이 돼 윤석열 대통령도 '3일째 강행군' 중에 공무원들이 '술파티'를 벌였다고 하는데요. 물난리에 불난리에 실종자가 발생한 데다가 사람까지 죽었는데 '실성한 게' 맞는 것 아니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고금리에 문재인 전 정부가 5년간 시장과 싸웠던 부동산 거품이 빠지는 중에 윤석열 정부의 '원희룡'표 270만 호 주택 공급 대책과 GTX 사업까지 속도를 내는 중입니다. '이상민' 행안부장관은 집을 고르는데 딱 2개만 꼽으라면 '일자리, 학군'을 묶어서 '국토균형발전'을 추진하겠다고 했는데요.

 

'796평' 사저를 지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부부가 아이 둘 데리고 '행복하게' 살아라는 거냐"로 논란이 됐던 13평 행복주택은 너무 좁아서 빈집이 넘쳐나는 중으로 올 하반기 LH가 내놓는 5세대 가운데 1세대가 '초소형'인 것으로 확인돼 공가율이 우려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실성했냐"는 러시아 푸틴 돈줄들 중 하나로 GDP 10%를 차지한다는 에너지 기업 '가즈프롬' 선전선동 영상인데요. 강간, 민간인 살육 등의 '전범국'에 대한 서방 국가 제재에, 곧 있으면 겨울인데 난방은 뭘로 하라는 건지 '러시아'는 "제재를 해제할 때까지 노르트스트림-1을 폐쇄할 것"이라며 "다른 기술적 이유는 없다"고 했습니다.

 

김밥 1줄은 '3,000원'이 넘었고, 추석을 앞두고 배 1개에 '4,000원'이 넘었습니다. 서울 '마포구'에 사는 주민은 본가에 내려가는 대신에 "대출이자가 대폭 올라 생필품 외에는 거의 쇼핑을 할 수 없는 처지"라면서 "부모님 용돈을 보내야 하니 교통비라도 아끼기 위해 알바를 하기로 했다"고 했습니다.

 

어(차피)우(승은)청(록)
가루로 빻인 더 만진 엔터

폐문부재 최강욱 씨의 뒤를 이은 취수진 열풍에 제2 n번방으로 '검경 수사권 조정과 검수완박'이 조명됐는데요. n번방이 '무색한' 민주당 M번방은 디지털 성범죄가 아니라 '실사판'인데, 민주당 국회의원 보좌관이 여성 당원의 신체를 또 '만졌습니다'.

 

 

'입으로' 여군 출신을 실신시켜 응급실로 실려 보내더니 '입으로' 민주당을 침몰시킨 '이재명 먹튀 방지법'이 발의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씨는 공소시효를 앞두고 검찰의 서면 조사 요구에 답을 하지 않아 12일 만에 소환 통보를 거부 → "전쟁이다"면서 위장문자 쇼를 하고 나서 → "서면 조사하겠다"고 떼를 쓰더니 → 향후 모든 소환에 불응, '법 위에 군림'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과거 발언과 정반대 행보를 되풀이해, "'비판'과 '기소'를 자초했다"는 평입니다.

 

"이재명이 이재명 했다"

'전쟁 전문가 겁쟁이' 이 씨가 "모른다"며 발인 날 부인 김혜경 씨와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던 故'김문기' 1처장으로부터 대장동 보고를 받았다는 진술이 확보됐고, 이 씨가 "국토부 협박을 받았다"던 백현동도 '거짓말'이다는 진술도 추가로 확보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재명, 김혜경 부부' 수발비서 '배소현' 씨가 12시간이 넘는 고강도 검찰 조사를 받았다 던데, "다 뒤집어 써라"는 식의 이 씨 부부와 사이가 틀어진 것으로 알려진 배소현 씨 조사에 이어 '김혜경' 씨가 검찰 소환에 출석했습니다.

 

 

 

되는 게 있고 안 되는 게 있는데 정권 쥐고 서초동을 뒤덮었던 '조국수호'도 안 됐던 것을, 하물며 '재명수호'가 될 것인지 의문인데요. '80억 부동산'과 '거짓말'로 잽(맛보기) 2방 맞고 실신 각인데, 범죄 혐의만 10여 개를 뭘로 감당할 건지 의문으로, "이재명 씨 빨리 손절하고 이 씨를 챙기는 게 아니라 민생을 챙기는 게 나아 보인다"는 평입니다.

 

 

▲ "'민주 없는' '방탄재명' '선동' '1번'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