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문재인, 논점 흐리지 말고 '위법' 여부를 말하라

T.B 2022. 7. 15. 16:56

문재인 전 대통령엔 2가지 트라우마가 있는 것 같은데, 뜬금 없이 무슨 얘기냐, (고인에 대한 평가를 떠나)논두렁 시계와 600만 달러가 없던 얘기도 아닌데, 故노무현 전 대통령의 죽음이 "MB와 검찰 때문이다"는 것과 "친중, 친북" 성향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막을 수도 없고, 트렌드라는 게 있는데 한국 정서와 맞지가 않는 '전체주의, 586 인민 민주주의'에 왜 고집스럽게 집착할까에 대한 실마리가 있는데요. 문 전 대통령은 자서전에서 "친척들이 '중국 만주'와 '북한에 거주'한다"고 했습니다.

 

죽어라고 "사람이 먼저다"더니 코로나 19 백신 유족들과 북 피살 공무원 유족들에겐 단 한 마디 사과도 위로도 하질 않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짱개주의의 탄생'에 이어 남북평화를 주재로 한 '지정학의 힘'이라는 책을 소개했는데요.

 

"논점 흐리지 말고 '위법' 여부를 말하라"니까 '뿌셔뿌셔, 컵라면, 오이'에 이어 '원래 그런 분'인 줄은 알았지만, 북한으로 보내면 처형 당할 걸 몰랐는지, 22세와 23세 청년들을 사실상 죽여 놓고 참 어지간 하십니다.

 

"한반도 평화는 나쁘다, 종전 선언이 나쁘다, 올림픽 유치 남북 공동선언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그걸 하겠다고 법을 어기고, 누군가를 희생하고, 죄를 지었으면, 죗값을 치러야지 "아니다, 지정학적 상상력과 전략적 사고에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려있다"는 무슨 소리인 건지 의문입니다.

 

▲ "'국정깽판' '민주 없는' '경제 불감' '1번당' '경제가 우선'이다 '민생깽판' 중단하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