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박지현, "민주당 몰락 내로남불, 거짓말, 성범죄 때문"

T.B 2022. 7. 15. 10:51

'박지현' 전 위원장이 15일 오전 국회 정문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민주당 대표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원래 국회에서 출마선언을 하려 했으나, 대관 요청을 받은 민주당 의원들이 '거절'했습니다.

 

박 전 위원장은 "선거에 3연패를 했는데도 당을 들어 먹은 극렬 팬덤과 결별할 준비도 하지 않고, ① 위선과 내로남불의 강을 건너지 못하고 있다. 썩은 곳은 도려내고 구멍난 곳은 메꾸겠다."며 "'조국의 강'을 건너겠다"고 했는데요. "결국에는 사고를 친다"는 '이재명의 강'은 안 건널 것인지 의문입니다.

 

이어 "② (거짓말, 조직 보위)동료의 잘못과 범죄를 감싸주면 사회 정의가 무너지고, 당에 대한 신뢰도 떨어진다."며 "민주당의 몰락은 ③ '성범죄' 때문이다. 성범죄는 무관용 원칙으로 신속하게 처리하는 시스템을 갖춰 민주당에 다시는 성폭력이 발 붙이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했습니다. 

 

▲ "'국정깽판' '민주 없는' '경제 불감' '1번당' '경제가 우선'이다 '민생깽판' 중단하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