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실패를 유발하는 생각의 차이

T.B 2022. 7. 13. 11:51

'생각의 차이' 예를 들면, 민주당엔 "나이도 어린 여성 보좌관 주제, 거짓말 칠 수도 있고, 왜 들춰서 난리야, 감히 국회의원 나으리님께" 박완주 의원 노래방 OO 미수, 최강욱 씨가 친 짤짤이 등과 끝까지 잘했다는 '검수완박', "차마 '말릴 수가' 없었다"는 '연구대상' 이재명 씨가 있습니다.

 

국힘엔 김동연 경기지사 '박새아' 씨 루머, '유시민' 씨 누나 EBS 이사장, '김어준' 씨 처남 청와대 비서관은 되는데, '사의를 표명'한 안정권 씨 누나는 왜 안 되냐 불합리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게 버튼인데, "① 내가 비판 했던건데 ② 너도 했으니까 나는 된다. ← 가 아니라 ③ 나는 하지 않는다"가 '공정과 상식'일 것 같습니다.

 

 

'주민들에 민폐' 양산 사저 시위 문제의 근본 원인은 문재인 전 대통령입니다. 검수완박까지 공포해 놓고 세상 둘도 없이 정의로운 척을 하는 원래 그런 분이라는 건 알겠는데, '뿌셔뿌셔, 컵라면' 올릴 시간에 ① 코로나 19 백신 유족들과 ② 피살 공무원 '가족들에겐' 인간적 사과, 위로 한 마디는 했어야 했습니다.

 

그래야 중재 할 명분이 있지 무턱대고 "하지마라"면 이쪽에선 지지율 빠지면서 저쪽에선 사태만 악화, 확전될 것입니다.

 

'북 해수부 공무원 피살, 월북 조작'은 '검찰 수사' 결과 나와도 인정 안 할 것이고, 20대 두 청년이 '질질 끌려' 머리를 벽에 '찧고 피범벅'이 됐던 강제북송도 문 전 대통령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을 것입니다.

 

정치적 발언을 쏟아내는 중인 '팬클럽 회장'은 "① 대통령·영부인·국힘과 무관 ② '프리랜서'처럼 개인 의견이다"지만, 남들은 아무도 그렇게 보질 않고, 개인 판단하고 싶다면 팬클럽 회장직이라는 타이틀부터 내려 놓아야 할 것입니다.

 

'PNR', '한길리서치'와 'KSOI', '알앤써치' 등 여조별로 차이는 있지만 추이를 보면 지방선거 대승을 하고 한 달 남짓만에 의전미숙 논란의 나토(NATO) 컨벤션과 '친기업 행보'는 온데 간데가 없고, 국민들은 고물가에 힘들어, "하루 25만명" 코로나 19는 또 시작된다는데 '이준석, 김건희 여사'로 도배가 됐는데요.

 

"첫째, 준석이 O먹금 둘째, 차기 당권 행보는 하더라도 조용한 행보(일부 유튜버들 자제) 셋째, 민주연구원과 비교되는 '여의도연구원' 개혁 넷째, 경제 부처 회의만 하지 말고 "뭘 어떻게 했고 뭘 하겠다"는 걸 보여주고, '세종가서' 공무원들 사기도 북돋아 주고 다섯째, 네거티브가 없을 수는 없는데 팩트에 기반하지 않는 마타도어는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 "'국정깽판' '민주 없는' '경제 불감' '1번당' '경제가 우선'이다 '민생깽판' 중단하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