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구속 시나리오

T.B 2022. 6. 15. 17:31

'이재명' 씨 수사가 궤도에 오르자, "정치보복, 정치탄압이다." 했는데, 이 씨 '저러는 건' 하루 이틀 일은 아닌데, 그 소리 왜 안하나 "기다렸다"는 듯이 문파로부터 "'이재명 구속' 시나리오"가 나왔습니다.

 

검경에서 김혜경 씨 법인카드, 장남 이동호 씨의 성매매, 도박부터 수사한 이유가 성남시 자료에 '비번까지 걸어'논 이 씨가 "정치보복이다"고 아무리 외쳐도 수사가 쉽고 명확한 범죄부터 시작하면, 시스템을 작살낸 이 씨가 "결국 식구들까지 다 죽이는 걸로 귀결될 것이다."고 하는데요.

 

이어 일각에서 꽃놀이패 1. "선거공학적으로 '가치가 없지만', '팬이 많다'"는 이재명 씨를 살려야 민주당의 지리멸렬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서 놔둘 것이다"지만, 2. "이재명 씨의 혐의가 다양하고 한 두개가 아니라 부담도 없고, 있는 혐의만 털어서 도륙내도 '재명 수호 vs 재명 손절'로 당내 역학구도를 넘어 유권자들까지 갈갈이 찢어질 것이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2번 시나리오에 대한 '향후 전망'으로, "법인카드 유용, 드루킹이 엮인 옆집 GH 합숙소와 성매매, 도박으로 망신을 준 다음에 성남 FC, 대장동, 코나아이, 대북사업까지 수사하면 또 '재명 수호 vs 재명 손절'이 시작될 것이다"고 하는데요.

 

 

결국에는 조국 씨를 손절하지 못해 5년 만에 망한 1번당이 또 이 씨를 손절하지 못하고, 공천권을 쥔 이 씨가 총선까지 홀라당 다 태워먹은 후에야 감옥에 갈 것이고, 그 과정에서 민주당과 지지층은 지금과는 비교도 안될 만큼 심각하게 분열 될 것으로 "이 씨를 옹립한 대가를 치르는 것이니, 억울해 하지는 말고, 세상사 뭐든 책임이 따르는 것이다."는 평입니다.

 

▲ "'장하다' '훌리건' '최고존엄' '최애재명' '민주 없는' '1번당'"

▲ "'기차는 '간다'는 '상남자' '육전무' '방망준석' '잊지 말자' '준포민찍'"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