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공수처'는 왜 존재하는 것일까요?

T.B 2021. 12. 15. 23:56

 

송영길 대표의 '재명학'으로 촉발돼 '조카 스토킹 살인'과 콤보로 이재명 후보를 알린 계기가 된 '#이재명공부'에 이어 '#혜경궁김씨' '김혜경 공부'가 시작됐습니다. "가족을 공격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던 이재명 후보는 수행실장 "한(남)준호 의원" 등 여러 번 반복되는 중인데요. '김혜경 씨, 아르헨지'가 털면 '뉴클리어'일 텐데? "이미 '전쟁은 시작됐다.'"는 평입니다.

 

 

"또..이재명", 15일 이 후보는 "시세조정과 주가조작을 근절하겠다."고 했습니다. 13일 이 후보는 "주가조작 사범을 철저히 응징하고 펀드사기는 엄정 처벌해 주가지수(코스피) 5000시대를 열 것"이라 했는데요.

 

 

안철수 후보는 '명로남불' 공약이라며 ① "주가조작 행위가 일어나서 투자자들이 큰 피해를 보는 시장은 코스피가 아닌 코스닥"이고, ② "이 후보와 '변호사비 대납, 고액 후원금' 의혹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S사도 무자본 인수합병 세력의 중심에 있었다." ③ "개미들에게 피눈물을 흘리게 한 불법 세력과 조금이라도 연관이 있다면 주식시장 공정 질서를 입에 담을 자격조차 없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테마주'이자 제2의 대장동이라 불리는 '코나아이'에 국민연금이 투자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국민연금이 제출한 '코나아이 지분 보유 이유' 답변에는 "아니다.", "직접 보유는 하고 있지는 않다.", "위탁운용사에 맡겼던 것이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냥 망한거지", ① 이 '난리 법석'을 떨어놓고도 ② '못 이길 것' 같으니까 왠 28.3%를 대선 후보로 만들어놨더니 세계최초 'K-역벤션'에 사정없이 사고를 치는 중인데요.

 

"'자존심"도 없는 민주당", "5.18 단체들은 '창피하지도 않나'", "'귀가 썪는' 입진보들과 '북조선MBC'가 침묵"하며 놀림의 대상이 된 와중에 '이재명의 민주당'이 창피했던 것인지 5선 이상민 의원은 "(이 후보가)민주당의 이재명이 아니라 이재명의 민주당이 되겠다고 해서 질겁을 했다", "사고 좀 치지 마라"고 하소연을 했습니다.

 

 

尹수처가 된 공수처가 윤석열 대선 후보를 비롯해 국민의힘 등 야당 취재를 담당하고 있는 정치부 기자를 사찰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공수처의 기자 통신자료 조회 건수는 8개 언론사, '50여 건'으로 모두 법조 출입 기자들입니다. ① '1984 빅브라더'의 재림은 안 되는데, ② 공수처는 되나요? 조지오웰이 "멱따는 소리"로 들립니다.

 

① 진작에 "하자니까", '온라인 공간' ② "MZ녀도 표가 있다"고 "말을 해도" 크라켄과 A.I에 행복한 와중에 이재명 후보가 '닷페이스'에 출연 예정입니다. "여성이 청년에 포함되는 줄 몇달 전만해도 모르셨죠?", "'다했죠?'에 대한 사과 꼭 받고싶어요. 그 날 그거 보고 너무 화가 나서 잠도 설친 정도였습니다. 제발 위선이라도 떨었으면 좋겠다고 말 하고 싶어요." 등의 반응입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