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컨벤션 효과’는 커녕... 호남과 40대 지지율 떨어진 이재명


국감 완승이라는데, 공공이 나섰다면 '4조 5,000억원'을 환수할 수 있던 것을 소수의 업자들이 '8,500억원'을 챙기는 '부실설계' 해놓고 최대 치적이라 우겨 '지지율 딜레마'에 갇혔다는 '이재명 지사의 처남'이 지난 2017년부터 3년간 성남 등지에 있는 기업들에서 임원을 지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재명TV 자원봉사자'는 성남시 7급 공무원으로 채용됐는데요. 2016년 이재명 농성 현장 → 김사랑 씨 모욕, 재판 → 2017년 이재명 TV 제작→ 2018년 경기도 지역화폐 운영사로 코나아이 선정 → 2019년 코나아이 임원으로 채용돼 '이재명 성남시로부터' 2016년 2월 ~ 2017년 6월, 1억7,000만원 규모 이벤트 용역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민간 사업자 '초과이익 환수조항'에 대해 "삭제한 게 아니고 추가하자고 하는 일선 직원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았다"는 이 지사의 발언도, "권한을 행사하지 않고 고정이익을 고수했다"는 점에서 배임 혐의 적용 여부의 새 쟁점으로 부상했습니다. 초과이익의 환수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성남도시개발공사 실무진 의견이 2015년 '2차례 묵살'된 것도 확인됐습니다.

 

'치면 나오는' 형수욕설·전과 등 "이 지사가 '이렇게' 나쁜 사람이다." 보다는 ① 배임 ② 그분(측근 유동규 씨와 윗선) ③ 남욱 변호사는 구속영장 청구없이 '석방됐고', 이재명·정진상 '이메일 기록도 압수수색에서 제외'한 검찰 수사보다 '73%가 찬성'하는 특검과 ④ '변호사비 대납' 포인트를 짧게 말하고 핵심을 지르는 질문을 계속해서 주특기 '모르쇠 또는 궤변'을 끌어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투기자본감시센터는 이재명 경기지사를 "위례 사업자 불법선정"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이OO 코마트레이드 전 대표가 김용판 의원, 장영하 변호사, 구치소에 수감 중인 박OO 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민주당은 장영하 변호사, "거짓말 안한다는데요?" 부친이 '성남시 3선 의원'이었던 박OO 씨도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고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요.

 

웃어넘길 일이 '아닐텐데' ① 조폭 유착 의혹이 '없는 얘기가 아니고' ② '이재명' 이름 석자 안 쓴다고 '국힘, 중도, "차라리 애국보수가 낫다" 오소리 → 大moon → 조국수호 → 도깨비라 불리는 친문이 '납득할까요'? 철저하게 진상을 파헤쳐 이 지사의 억울함을 풀어줘야겠습니다. '이민석 변호사'는 "이OO 코마트레이드 전 대표가 2018년 4월 구속되었는데, 박OO 씨(90년생)가 자금관리인을 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지사는 2007년 조직원 2명의 변론을 맡아 2차례 법정에 출석한 '사실이 있습니다'. 중학생 때 조직원이었던 '이종조카도 변호'했는데요. 코마트레이드, '수행비서', '경호요원', 조폭 사업가로부터 차량 편의를 제공받아(정치자금법 위반) 당선 무효형을 선고받은 '은수미 성남시장' 등 왜 이재명 지사의 주변에는 조직폭력배가 많은 것일까요?

 

김만배 씨, 안민석 의원, GSGG 초선 의원은 '수원 수성고 동문'인데요. '이재명 지지 GSGG 초선의원'은 2015년 당시 변호사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됐던 남욱 변호사 변호인단으로 활동했고, 남 변호사 처남(3억원 퇴직금을 포기했던 MBC 정시내 기자의 동생)은 '안민석 의원실'에서 보좌진으로 근무 중인 것이 확인됐습니다.

 

 

김만배 씨는 수원 권선구의 '그린벨트를' 영농경력이 20년이라며 14억원에 매입해 또 다른 투기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백현동 녹지지역' 용도변경 4단계 상향 결재를 직접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