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팀 국민의힘"... '이재명 레이드'

T.B 2021. 10. 17. 19:18

여론조사에서 정당지지율이 41.8%로 국민의힘 '출범 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대선공감도는 57.7%로 '새정부 출범'이 크게 앞섰는데요. 민주당 3차 선거인단 투표가 '분노의 투표 현장'이 됐듯이 91.2%가 "반드시 투표하겠다."고 응답했습니다. 文대통령 지지율은 35%로 추락했고, 대장동 개발 사업은 '이재명 게이트'가 56.7%로 '국힘 게이트' 27.2%를 크게 앞섰습니다.

 

정해진 규칙에 따라 결과가 나와야 끝나는데, 대역전극이 펼쳐지려던 찰나에 TV토론도 취소하고 당헌 당규에 나와있는 원칙을 무시해 후폭풍을 자초한 셈일 텐데요.

 

운동선수는 몇 번이고 쓰러져도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깡패도 아니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이겨야 한다.''며 정치와 전쟁을 동일시 해 '이번 선거가 마지막 선거'라는 식으로 치러지는 선거가 정상적인 결과값으로 산출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① 이재명 게이트가 됐건 ② 국힘 게이트가 됐건 → 특검과 국정감사를 반대하는 후보와 정당에 대해 의심을 했다는 방증일 것입니다. 여론조사 기관별로 차이는 있지만, '조국 수호'하다가 망했던 패턴으로 벌어지는 추세이며 '후보 교체론'의 불씨도 사라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국민의힘에서는 '청렴·정직' 이재명 경기지사의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정영학 녹취록' 등 총공세 예정인데요. '분노 조절 못한다는' 이 지사의 성정이 나온다면 지도자라는 중량감을 상실할 것이고 '뻔뻔한 철판 모드'가 시작된다면 민주당과 세트로 묶어서 조국 2라운드가 되겠습니다.

 

 

"팀 국민의힘", '이재명 레이드'(코드네임: 이재명 압송작전) 파티 '원각기동대'에서 18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새벽 1시까지 '올데이 라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경기도 국정감사는 '아무말, 거짓말 대잔치'가 벌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중인데요.

 

허위사실을 유포 할 때마다 현장에서 고발 할 예정으로 '조국 흑서'의 공동저자인 진중권 교수, 권경애 변호사와 김경율 회계사 등이 패널로 참석하고 심교언 건국대 교수, 이한상 고려대 교수 등도 방송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