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너무 잘한 이재명, 앞뒤 틀린 해명들


'진중권 교수'는 1,007억원을 들고 도주할 수 있었는데 귀국 한 남욱 변호사가 "대충 입을 맞춘 것 같다."고 했는데요. ① 정권교체 후 ② '괘씸죄'가 추가될 수 있겠습니다. 남 변호사는 2015년 불법로비 사건서 증인·변호인단 '거짓증언을 모의'를 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남 변호사의 처남'은 안민석(경기 오산) 의원실에서 재직 중인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김용판 의원이 '돈다발 사진' 논란에 "착찹하다."고 했는데요. 가짜뉴스 날려도 당선무효 안 되는 '법안을 낸' 민주당은 사과 없으면 국회 '윤리' 위원회에 회부해 사퇴를 요구할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조폭 유착 의혹' 자체는 2017년 19대 대선 때도 '문제가 제기'됐던 것으로 십 년 넘게 '눈물을 흘리게 했다'는 '이재명 지사'와 '13인의 투기꾼들' 의혹부터 모범을 보였으면 하는데요.

 

 

 

'장영하 변호사'는 언론 통화에서 "측근 계좌로 수차례 입금됐다."는데,  왜 이재명 성남시장 유세 때 '폭력 전과자들'이 등장했을까요? '윤석열 후보'는 "대통령 빽 믿고 조폭이 설치는 나라가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며, "술 마시고 음주운전 안 했다는 격"이라 했습니다. 경찰은 관리대상이 "아니라더니" 내부 문서에는 '핵심 조직원'으로 인지하고 있었다는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흐흐흐, 큭큭큭" 태도 논란에 이재명 지사는 "너무 잘한게 문제"라고 했는데요. ① 모른다. → ② 측근 아니다. → ③ 일개 한전 직원 정도다. → ④ '가까운 사람이다'. "광기 어린 궤변이라네요", 조경태 의원은 "국감장에서 킥킥거린 이재명 씨, 저라면 '명패를 집어던졌다'"고 했습니다. 정의당은 공은 내 꺼고 불법은 남 탓이라는 "내공남불"에 책임 있는 사과를 해야한다고 평가했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단군 이래 최대 치적이라는 '대(장)동세상'이 서울시로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라며 "다른 지자체가 절대로 배워서는 안 될 일"이라 했는데요. 前이재명 선대본부장이 깡패를 동원 해 '지분을 넘기라 했다는' 백현동을 꺼내자 민주당 의원들이 버럭 화를 내면서 단체로 국감을 중단시키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이재명 배임 의혹'을 제기한 이OO 전 씨세븐 대표는 "대장동 수익은 부동산값 상승이 아닌 토지를 헐값에 수용한 것으로 생긴 것"이라 했는데요. '경실련'도 대장동 택지 판매현황과 분양수익 '수치, 데이터'에 근거 해 공공택지를 강제수용 땅 장사로 챙긴 이익이라며 '당장 특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민주당은 '빛근혜 전 대통령' 당시 단식투쟁까지 해가면서 8일 안에 특검을 출범시킬 수 있는 '상설특검법'을 통과시켜놓고, '국힘 게이트'인데 "내로남불"로 특검 못하겠다면 찬성이 70%가 넘는 와중에 "버티는 쪽이 범인"이라는 합리적인 의심이 들 것 같습니다. 여론전을 하고자 한다면, 친여 커뮤니티 등에서 차라리 '특검 거부' 분위기를 조장하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천년의 한숨"이 나온다는 '이재명 지사'에 의해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됐다는 시민운동가 '김사랑 씨'입니다. 김 씨는 지난 2017년 경찰 소환에 불응하자 정신 병원에 강제 입원이 됐고, 배후에 이 지사가 있다고 하는데요. 통화 녹취 등에서 확인된 친형 故이재선 씨 또한 대장동 자료를 넘겨주면서 "나중에 큰 문제가 될 것"이라 우려했다고 전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