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민주당, '게임 체인저' 이준석 공략 시작

T.B 2021. 12. 7. 15:27

민주당에서 '공략집'을 정리해 배포할 정도로 윤석열 후보 지지율의 '게임 체인저'라 불리는 '이준석 공략'이 시작됐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지지층들과 '키보드 배틀'을 벌인 이준석 대표에 2030 세대들이 "박탈감을 느낀다."고들 하는데요.

 

 

민주당에서 "5·18은 폭동이다." "정규직 제로시대를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던 '비니좌 인사참사'를 '맹비난했습니다'. TBS-생떼탕은 "조동연 씨에는 난리를 쳐놓고 그냥 '1Be를 데려왔다.'"고 했는데요.

 

 

 

진작에 "하자니까", 홍보 수준도 벌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단순 싫다." 정도가 아니라 "학을 떼고 도망간다는 현생 여성 유권자들이 많다."는데도 60대 이상 표는 맡겨놓은 표처럼 생각하고, 인구 구성비도 낮고 투표율도 저조한 (일부)'축대남'에 지나치게 집중하는 것 보다는, 40대는 그렇다고 쳐도 MZ녀·주부님들과 '엄대엄' 50대에 더 신경을 쓰는게 나을 수도 있겠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