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184 (김건희 뉴욕 에디션)

T.B 2024. 10. 10. 22:33

 

 

 

'가뭄' 속 상승이 예상됐던 '브라질'(대두, 옥수수, '사탕수수')의 9월 CPI(소매가)가 전기요금 상승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9월 물가 상승률이 금리 동결하고 '중립적 정책'으로 기조를 전환한 인도 중앙은행('RBI')의 목표치 4%를 넘어설 가능성이 높은 '인도'가 '농산물' 수출 제한 해제 할까요?

 

 

 

세계은행에 따르면 2024년 '남미'(Latin America) 경제 성장이 둔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멕시코'는 78세의 역대 최고로 늙은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덕분에 추가 금리 인하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쟁' 언제 끝날까요? 로이즈 오브 런던(Lloyd's of London)은 지정학적 분쟁이 글로벌 '공급망'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경제적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이 보험 시장은 가상의 지정학적 갈등으로 인해 향후 5년간 세계 경제가 무려 14.5조 달러의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핵심 관계자(측근) 이스라엘 '네타냐후'가 고조시킨 중동 갈등으로 '항공사'들 운항이 '중단'됐습니다. 유럽 중앙은행('ECB') 관계자들은 '경제' 성장 둔화로 다음 주 금리 인하 '가능성'을 말하였습니다. 중국은 유럽연합(EU) 브랜디에 대한 '반덤핑' 조치를 '정당한' 무역 '구제 조치'로 옹호했습니다.

 

 

 

 

러시아 동맹국 '헝가리'는 'G7 대출' 결정을 미국 대선 이후로 '연기'했습니다. 경제가 2년 연속 '역성장'에 올해 '0.2%' 위축될 것으로 '전망'되는 '독일'의 8월 '산업생산'은 예상치를 상회했고 '수출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독일 저소득층은 치솟는 주거비('임대료')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영국' 레이첼 리브스(Rachel Reeves) 재무장관이 정부의 '재정 규칙'에 대한 '기술'적 정의를 수정함으로써 정부의 추가 차입 능력을 100억에서 200억 파운드 사이로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디언(Guardian)의 보도에 따르면, 국가 부채 수치를 계산할 때 '영란은행'(Bank of England)의 이전 자산 매입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실을 제외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달러 강세' 속에 엔화 대신 달러로 '캐리 트레이딩'에 나섰던 '헤지펀드'들이 '중국' 주식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하였죠'. 9월 '중국'의 은행 대출이 정책 부양으로 '급증'을 했습니다. 여기서 질문, '시진핑' 주석이 "우리 '도널드 트럼프'님 하고 싶은데로 하세요." 뭐 이럴까요? '중국'의 'ICBM' 발사가 군사적·외교적 목적을 동시에 달성했다는 평가가 나오는 가운데, 대만 '라이칭더' 총통은 중국이 혼란을 조장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한국'의 '윤석열'이 뭐 하고 있냐? 대북전단 단체 국가 보조금 주고, 휴전선 인근에서 대북 확성기 틀고, 연평도 소총 무장시켰고, 휴전선 인근과 서해 NLL 인근에서 K-9 자주포를 발사했죠. 'NLL 침범'한 '중국' 어선은 3배나 늘었는데 나포는 줄었습니다. '중국'보다 늦게 '김치, 한복' 등 무형문화유산을 '죄다' 늦게 등재했는데요. '유통업' 싹 다 망하게 만든 '알리' 옷 광고에는 '김건희'가 '등장'을 했습니다.

 

 

 

 

'남측' 연결 도로·철도를 끊고 물리적 단절을 '공식화' 한 북한이 최대사거리 67㎞ 240㎜ 조종방사포탄(다연장로켓포) 시험 '사격'을 실시했습니다. '오물' 풍선을 집중적으로 날렸던 '수도권'을 겨냥한 것으로 무인기로 방공망을 교란하고 장사정포로 전술핵을 쏜 다음에 주요 시설을 '8군단'으로 알려진 '12만 명' 규모의 '특수부대'가 장악하면 '용산' 점령하고 '윤석열'이 '목 따는' 거 순식간이죠.

 

 

 

 

"'여자' 군대 가면 전우애로 '아기' 많이 '낳는다'."면서 '이승만' 찬양 잡지에 '10억 원'을 쓴 '윤석열' 국방부 장관은 "'차지철' 같다."니까 '감사'하다고 말하였는데요. '한국'은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열린 유엔('UN') '인권'이사회 이사국 선거에서 '윤석열' 정부가 "북한의 '인권'문제에 '적극 참여'하겠다."면서 '인권'이사국으로 선출됐습니다.

 

 

 

 

친일·극우 행보로 지지층 결집에 나섰던 8.15 '통일 독트린'으로 북한을 자극했던 '윤석열'은 "'무력 통일'이 아니다."면서 "북한에 위협이 전혀 안 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라오스에서 열리는 아세안(ASEAN) 정상회의 기간 중 '일본' 이시바 시게루 총리와 '정상회담'을 하는 '윤석열' 정부는 "'독도'는 '일본 땅'이다." 주장에 항의 논평은 냈는데, 일본판 독도 공식 홈페이지에는 안 올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부터 홀리데이 시즌까지 뭐가 있죠? '쇼핑 시즌'이죠. 비농업(NFP) 고용지수 높게 나오지 않았나요? 미국 GDP의 70%(약 2/3)를 차지하는 소비가 늘어날까요? 줄어들까요? Q: 장·단기 '커브전략'에서 '인플레이션'(금리)이 '어떻게 될까'요? (1) 상방이다. (2) 하방이다.

 

 

 

 

 

러시아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과 '도널드 트럼프' 핵심 관계자(측근) 이스라엘 '네타냐후'의 가자지구 침공 전쟁으로 인한 'higer for longer'가 장기화 되면서 '대출 부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는 뱅크오브아메리카(BofA) 주식 '매각'으로 '100억 달러'(한화 약 13조 5,200억 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방 적자 감축을 주장하는 단체인 책임 있는 연방 예산 위원회(CRFB)는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세금' 및 지출 제안이 향후10년간 '국가 적자'를 $7.5 trillion 증가시킬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이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계획으로 예상되는 $3.5 trillion 증가의 두 배 이상입니다. 미국 하원에선 FCC의 '스타링크' 보조금 거부를 조사 중으로 전해졌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선거운동 모금액이 10억 달러를 달성하며 막대한 '재정적 지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칭 억만장자(Super rich)이자 빛의 제왕인데, '대출 사기' 저지르고 우연히 만난 여성을 '성폭행' 해놓고 벌금 낼 돈이 없어 '황금 운동화'에 이어 '1억 원대 시계'까지 판매한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캠페인은 스트립몰의 작은 사무실에서 운영되며, 비정기적 유권자들을 참여시키기 위한 자원봉사자 네트워크인 'Trump Force' 47을 출범시켰습니다.

 

 

 

 

 

지난 7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시에서 발생한 '도널드 트럼프' 암살 시도 사건으로 사망한 전직 의용 소방대장의 아내는 옥상에 있던 총격범이 사격을 가할 수 있도록 한 보안 실패에 대해 '분노'한다고 전했습니다. '스윙 스테이트' 선거 관리 위원들이 선거 결과 인증에 대한 우려 제기하는 가운데, 허리케인 '헬렌' 이후 노스캐롤라이나 투표 절차 간소화 법안이 '통과'됐습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