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175 (feat. Trump Stakeholder)

T.B 2024. 10. 4. 21:33

 

 

 

 

 

 

 

 

 

 

 

 

 

 

 

 

 

 

 

 

 

 

 

 

 

 

 

 

 

 

 

 

 

 

 

 

 

 

 

 

 

 

 

 

 

 

 

 

 

 

 

 

 

 

 

 

 

 

 

 

 

 

 

 

 

 

 

코로나 19 3년이 끝난 시점에 미국 대선을 2년 앞두고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이 벌어져 3년차입니다. 미국 대선을 1년 앞두고 전쟁이 하나 더 터졌죠. 이스라엘 극우들이 "가자 '해변에 집'을 짓겠다."는 가자지구 전쟁입니다. 포격은 오전 6시 29분에 시작됐으나 군대가 아닌 첫 경찰 지원군이 오흐 12시 30분에 도착했고 군대는 오후 2시 30분에 도착을 했습니다.

 

하마스가 약 6시간 동안 이스라엘 국민들을 대상으로 거의 아무런 방해 없이 축제장에서 작전을 벌였습니다. 그렇다면, '저항의 축'이 한 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하마스 1인자 하니예를 이란 수도 테헤란 한 복판에서 이란 '혁명수비대'를 포섭해서 '2달 전' 미리 설치해둔 'AI 폭탄'으로 암살을 하고 헤즈볼라 지도자 나스랄라를 '암살살'하고 대원들이 사용하는 삐삐(무선호출기)로 '2,800명'에 무차별 테러를 가한 세계 최고 수준의 모사드와 이스라엘군은 하마스의 공격을 사전에 인지하지 못했을까요?

 

인지 못했거나. 인지 했어도 막지 못했다고 치고, 왜 78세의 역대 최고로 늙은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핵심 관계자(Trump Stakeholder) 이스라엘 '네타냐후'는 약 6시간 동안 자국민(민간인)들을 대규모로 학살하고 여성들은 강간하며 집집마다 찾아가 일가족을 몰살시킬 동안 방치했을까요?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