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서해수호의 날과 이재명, 개딸들의 태극기

T.B 2023. 3. 24. 15:54

'OECD'에서 부패 수사·기소 역량이 악화될 것이라는 '검수완박'에 관한 헌재의 '판결'은 법안이 정당하다는 합헌(X)이 아니라, 위헌인지 판단을 하지 않은 각하(O)인데, JM'S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이 "'민형배' 복당시키자"면서 인기 스타 '추미애' 씨가 또 '우기기 시작'을 했다는데요.

 

이재명 씨가 작살내논 6.1 지선의 원인들 중 하나였던 검수완박은 4.10 총선에서 '투표로' 다수당이 되어 법률개정을 하는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래 저래 쌍방울 이재명 씨 방탄이나 하면서 개딸들과 '가치부전'으로 살겠다는 건지, 헌재에서는 "검수완박의 입법 과정이 헌법에 부합하지 않는다"라고 명백히 판단을 했습니다. 따라서 지금 국민들께 사과를 해야하는 건 방탄당인데 '실성'을 한 건지 의문입니다.

 

이재명 씨는 자신의 쌍방울 재판 조서를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 측으로부터 전달 받아 SNS 올려 논란인데요. 자료를 전달한 사람은 이 전 부지사와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의 변호인을 맡은 '현 씨' 씨로 추정이 돼, '현근택 씨'가 기자들을 피해다니고 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주 4일 재판'으로 분석된 이재명 씨는 이 씨와 방탄당이 세계 최초로 창시를 한 '사적채용'으로 수사를 받게 돼, '주 5일 재판'으로 사실상 당무 정지 선고를 받았는데요.

 

기소 시 당 직무 정지 당헌 80조 논란을 일으킨 이 씨는 재판을 앞두고 '지도부 개편'을 시작했다는데, "김의겸이 '김의겸'했다"면서 또 거짓말로 논란이 된 김 씨를 대변인에서 짤르는 등 '비명계 달래기'에 나섰습니다.

 

 

하지만 '사무총장' 교체를 하질 않는 것을 보면, 개딸들이 생난리를 처 얻은 공천권을 이재명 씨가 내려놓을 리는 없다는 것을 방증한 셈인 것 같습니다. 국민의힘에서 3·1절 일장기를 건 당원을 '퇴출' 시켰는데요. 잘못된 것을 '감싸면' 방탄당과 다를 게 없을 것 같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8회 서해수호의 날입니다. '가치부전'으로 태극기를 흔들어 '제치면서' 천안함과 연평도를 구별 못하는 '청년정치'와 '문재인' 전 대통령에 외면을 받은 참전 용사 55명의 이름을 '윤석열 대통령'께서 현직 대통령 최초로 호명을 했는데요.

 

 

TV, 영화, 드라마, 게임, 웹툰 등 K-컬처가 나쁘다는 게 아니라 하고 싶은 데로 다 하면서 살 수는 없어서 잘 못 보게 되는데, 예전에 안 그랬던 게 나이가 들어서인지 성격이 변한 건지 저도 울컥을 했습니다. 문준용, 문다혜 씨를 7.62mm 러시아 AK-47로 '쏴 죽여' 불태웠어도 '이럴 건지', 유족분들 마음 속의 응어리가 조금이나마 풀리셨길 바랍니다.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