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이 "아무 관계 없다"는 故김현욱, "김혜경 수행 운전 기사였다"

T.B 2022. 8. 3. 07:35

 

'연구대상' 이재명 씨가 거대 정당을 접수하는 과정에서 논란을 논란으로 돌려막는 '폰지 사기'로 구설에 올랐습니다. 이재명 씨의 진의가 무엇이었는지, "민주당 대표가 돼서 당을 들어 먹어야 최종 확인이 되는 것이냐"는 질문 ↑ 이 있는데요.

 

 

김혜경 법카 사적유용 참고인 조사를 받고 숨진채 발견된 故김현욱 씨가 작년 민주당 경선 기간 중에 후보들 가운데 유일하게 배우자 전용 차량을 운용했던 "김혜경 씨를 수행하는 운전 기사였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팩트체크']

 

 

앞서 이재명 씨는 고인에 대해 "고맙잔아♡", "나랑 '아무 관계도 없다'"면서 화를 내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지긋지긋한 거짓말을 도대체가 멈추지를 않는 이 씨에 넌덜머리가 날 때 즈음에 "'안희정, 김경수' 폭탄을 민주당에 투하하는 것이 (정치 공학적으로) 따져보면 이득일 수도 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카드 빌려줬다고 경찰 조사를 한 차례 받았는데 죽었다는 게 상식적으로 '납득이 가질' 않는다는 게 사실입니다.

 

2014년 12월18일 이재명 당시 성남시장이 주재한 성남시 통합방위협의회 4분기 회의, (위)이재명, (아래)김현욱
2015년 5월21일 판문점에서 열린 성남시재향군인회 주최 안보 체험행사, (좌)이재명, (우)김현욱
2016년 배소현 씨 결혼식에 참석한 이재명, 김혜경, 백종선
'성남 FC 스카우터'였던 것으로 알려진 민영기

배소현 씨의 '남편' 찾다가 알게 된 '장롱재산' 의혹의 배 씨와 '내연관계'로 알려진 故김현욱 씨는 경기도 산하기관 비상임이사로 이재명 씨가 '직접 임명'을 한데다가, 기무사 원사 시절 이동호 씨 '특혜 입원'까지 연루된 정황으로 비추어 볼 때, "단순 참고인이 아니라 '이재명, 김혜경 부부' 핵심 관계자였다"는 합리적인 의문이 있습니다.

 

 

여자가 "헤어지자" 했다는 이유로, 회칼과 농약을 들고가서 여자와 딸 아이를 방에 밀어 넣은 다음에, "(여자한테 농약을) 마셔라"니까, "딸 자식 앞에서 도저희 못 마시겠다"하니 "됐다"면서 여자 어머니 앞에서 여자 19방, 그 어머니까지 18방 난도질을 해 살해했고, 아버지는 도망을 치다 5층 베란다에서 뛰어내려 전치 12주 중상을 입게 만든 살인마를 '심신미약'이라 감형, "데이트 폭력이었다"는 '인권변호사'가 있는데요.

 

 

이 사건이 발생한 게 2007년 8월 3일인데, 15년형을 선고받은 이재명 씨 조카가 오늘 출소합니다. 살아남은 딸 아이는 엄청난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중으로 이 씨가 성남시장 시절 최소 25명에서 66명 이상 정신병원에 감금시켰던 시민들 중 1명인 김사랑 씨 등이 벌써부터 '덜덜 떨고' 있습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