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법인카드 사적 유용 숨진 참고인 이재명과 무슨 관계일까

T.B 2022. 7. 30. 10:14

이재명, 김혜경 부부 법인카드 '사적 유용' 사건에 연루된 故김모 씨(46)는 (1) 카드 바꿔치기에 쓰인 개인카드 명의자이자 (2) 5급 수행비서 '배소현' 씨와 내연남, 사실혼 등 '매우 친밀'한 관계로 알려졌는데요.

 

숨진 김 씨는 '이재명' 씨가 임명한 것으로 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이사로 일했는데, 다른 이사들이 대부분 경제, 노동 전문가거나 교수 등인데 유독 김 씨는 전문 경력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숨진 김 씨(아래)가 2014년 12월 18일 이재명 당시 성남시장(위)이 주재한 회의에서 박수를 치고 있다.

이재명 씨는 '김 씨를 아냐'는 취재진들의 질문에 입을 꾹 닫은 중인데요. 숨진 김 씨는 이 씨가 성남시장 재임 시절(2010~2018년) 주재한 성남시 통합방위협의회에 참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김 씨가 임용되기 전 다른 이사들을 살펴보니 '이재명' 씨 최측근이자 멘토로 알려진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과 이재명 씨의 지방 선거법 위반 사건을 변호했던 이태형 변호사가 있습니다.

 

 

김 씨가 숨진 건 '26일'로 알려졌고, '27일' 쌍방울 수사팀 압수수색, '28일' 수사 기밀을 유출한 검찰 수사관 압수수색, 한동훈 법장은 대정부 질의 중 "깡패가 설치면서 기업가인 척을 하고 있다"고 했는데요.

 

이태형 변호사는 이재명 씨를 변호해 준 대가로 '쌍방울'로부터 20억원을 받은 변호사비 대납 사건에 연루됐고, 지난 대선 중 '녹음 파일'을 제공했던 故이 모씨 또한 '대동맥 파열'로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에선 배소현 씨를 '비공개'로 불러서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선거법 위반 혐의) '소고기 법카'로 청년, 서민과 중산층을 긁어 '초밥, 에르메스 로션, 김혜경 씨 제네시스 G80(구 에쿠스) 관용차' 등 세금으로 살림살이를 해 대선에서 패한 원인들 중 하나였던 법인카드 사적 유용 증거들을 수차례 폭로했던 건 공무원 사노비 논란의 7급 공무원이었습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