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이재명의 개주머니, 이준석 리스크 퍼펙트 스톰

T.B 2022. 6. 27. 13:14

민주당 86그룹 핵심 김민석 의원은 "현재 민주당의 상태는 갈등의 늪에 이미 빠졌고, 한 발만 더가면 '분당이다'"고 했습니다.

 

내홍의 중심엔 시스템을 들어 먹은 '연구대상' 이 재 명 씨가 있는데요. 7월 12일이 당 대표 후보 등록 마감일이라 보름 정도 시간이 있는데, 이 씨가 당 대표에 출마할 것이냐?

 

이 씨는 "개인적으로 손해 보는 일이라 108번뇌 중이다"지만, 출마 할 수 밖에 없는 3가지 이유들에 따라 108번 씩이나 고민할 문제는 아니었을 것 같습니다.

 

"첫째, 이 씨 성정상 당이 망하거나 말거나 귓등으로도 듣지 않을 것 둘째, 제3자 뇌물 혐의 입증에 증거가 될 '성남 FC'가 당 대표 출마를 종용할 것(사법 리스크) 셋째, '당직, 공천권'이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당 대표 출마를 200% 장담했는데요.

 

알고 보니 25일 밤 11시쯤부터 26일 새벽 1시쯤까지 약 2시간가량 개딸들과 '최애음식' 등 SNS 소통을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Iron Face'로 '광인 행세'를 하면 '필망이다'"는 국힘이 아니라 "극렬 팬덤에 학을 띄고 이탈한 중도 싸움에서 진 게 대선, 지선이었다"는 민주당 자성의 목소리였습니다.

 

 

하지만 이재명 씨는 "됐다, 내 갈 길을 가겠다"고 '마이웨이'를 선언한 것으로, 이 씨는 "개딸은 이대녀다"며 '인기스타' 행세를 하는 중이지만, "개딸도 '모르는' 개딸의 정체는 'NL-페미'(통진당, 경기동부연합 등) + '아이돌 세대' '개주머니'(개혁의 아주머니)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제난 와중에 엽기적인 '이준석' 갈등에 국민들은 '여당 뭥미' 한다"고 하는데요.

 

'리얼미터'를 온전 히 믿기는 어렵다는 게 '사실이고', 준석이 문제만은 아닐 것이지만, 리얼미터 측은 "국민의힘 지지율 하락은 이준석 관련 '성 접대 의혹 무마', 최고위 배현진 의원·윤핵관의 갈등 등 그동안 이준석과 관련해 잠복했던 이슈들이 한번에 등장한 이준석 리스크 '퍼펙트 스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씨가 '롤모델'이다"는 당 대표라는 게 "'혀억신'을 하겠다"며 흰머리나 뽑으면서, 자사당사(自死黨死, 너 죽고 나 죽자) '카미카제' 내부총질 원툴로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켜 왔던 것인데요.

 

잘못을 했고, 걸렸으면 가야 하는데, 그 당연한 것을 마치 당내 권력투쟁으로 비추게 언플을 해 진흙탕으로 둔갑시켜 "내가 살자고 당까지 희생시켜 다 죽이겠다"는 극단적 성향이 반영된 최악의 수 였던 것 같습니다.

 

▲ "'짤짤이 팬덤' 전쟁 난 '민주 없는' '1번당' 민생 볼모 '중단하라'", "한 번도 경험 못한 '엽기적인' '이준석' 징계, '역사적 결정'이 될 수 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