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지방선거 D-9일, 잘 나갈 때 정신 못 차리는 국민의힘

T.B 2022. 5. 23. 09:15

'0선 이재명' 씨가 3연패를 달리는 중에 '적폐청산'국민참여연대에서 "'아니다', 조작이다."고 여론조사 기관을 경찰에 "고발하겠다"고 했습니다.

 

 

시민단체 대표는 한겨례, PD저널과 지난 대선에서 이재명 씨를 지지선언했던 통진당 리석기 씨가 설립한 STI가 이 씨 낙선목적, 상대 후보 당선목적으로 "사실과 다른 왜곡된 여론조사 결과를 만들어 냈다"며 "선거인의 판단에 잘못된 영향을 미치게 하려는 등 선거에 적극적 개입, 객관성·공정성을 중대히 위반한 반국가적 중대범죄를 저지른 것"이라 했습니다.

 

 

'KSOI'에서 20~21일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이 55.9%로 송영길 전 대표 37.6%를 18.3%p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는데요. 19~20일 'KSOI' 조사에선 11.8%p차로 송 전 대표가 격차를 좁혔다가, 하루 만에 6.5%p가 벌어진 셈입니다.

 

 

중국의 경제영토 확장사업 일대일로(一帶一路)에 참여했던 스리랑카가 1948년 건국 후 최초로 '국가부도'를 선언한 와중에, 미 '바이든' 대통령 방한과 인도·태평양 경제프레임워크 가입에는 57.3%가 찬성했습니다.

 

매출이 올라야 직원들 월급이 '오르는데', 문재인 정부는 "월급을 올려야 매출이 오른다"는 세계최초 획'기적'인 '소득주도성장'을 창시했는데요.

 

법인세는 OECD 평균 최고 세율 21.5%를 훌쩍 넘긴 '25%', 약 서른 번을 뜯어고쳐 쑥대밭으로 만든 부동산까지 '징벌적 과세'를 하고도 400조원 빚을 내 천조국 시대를 창시했는데, '한덕수' 국무총리는 규제혁신에 이어 '투자주도성장' 정책을 펼칠 것이라 했습니다.

 

"지방선거 D-9일, '잘 나갈 때' 정신 '못 차리는'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한동훈 법무부장관, 안심혜 3인방과 남들이 총선 텃밭 지선 승리를 위해 백방으로 뛰는 동안 국민의힘 일부는 뭘 하고 있냐?

 

(1) 지방 출마자들은 '오른소리' 한번 올라오는 게 소원인데 준석이 '개인 홍보, 우상화 채널'로 만들었고 (2) 오랜 기간 동안 지역구를 다져온 당협위원장들을 제치고 22대 총선 '지역구 쇼핑'이나 하는 중인데, 경기지사 못 잡으면 '준석이 책임론'을 면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습니다.

 

▲ "'사람 잡는' '무식한'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구속해야'", "'추적단불꽃', '광기'의 'n차 가해'를 멈추고 n번방처럼 'M번방'을 추적하라"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