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장하다" 돌듀오, 혼성듀오

T.B 2022. 6. 2. 09:14

윤석열 대통령께서도 지방선거 걱정에 근 한달 간 잠도 못잘 정도였고, 특히 경기지사 문제로 "근심이 깊었다", 투표 당일에는 "실시간으로 투표율까지 확인했다"던데, '돌듀오'가 사고를 크게 쳤습니다.

 

"무소속으로 출마한다고 표가 갈린다고 걱정들 하는데, 그런 걱정 할 필요가 없다. 단일화든 뭐든 보수에 해가 되는 일은 하지 않겠다."더니, 이제 속이 '좀 시원한지' 의문인데요.

 

"경기도 날린 게 호재다"는 '러시아' 같은 소리 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재명 씨가 경기도에서 저질렀던 범죄들은 어떻게 할 것이고, 다 잡은 이 씨에게 산소호흡기를 꼿아 서울에서 쫓겨난 털보방송, 시민단체들이 경기도에 모여 정모를 하게 생겼습니다.

 

 

 

"장하다" '혼성듀오'를 반면교사 삼아야겠는데, 0.73%p로 "졌지만 잘 싸웠다"며 제로섬(zero-sum)멸전을 올림픽 정신으로 참가했던 '이재명 1명 구하기' 보다 못한 0.15%p(8,906표)로 분하게 패했습니다.

 

 

 

끝까지 잘못 1도 없고, 서로 남 탓만 하는 민주당 행세는 하지 말고 책임질 것 신속하게 매듭지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사람 잡는'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구속해야'"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