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지방선거 악재 '민주 검수완박' 박지현은 왜 반대할까

T.B 2022. 4. 13. 12:19

민주당이 "떳떳하면" 검찰 수사를 두려워 할 이유가 없을텐데, 민생이고 뭐고 "'됐다', 지난 총선 때 '지령 받은' 검수완박!"을 외치는 중입니다. 암만 'C급 NL, 패션좌파'들이 저퀄이라 해도, 총선 '텃밭, 조직력'을 다질 지방선거의 중요성을 모르지는 않을텐데, 왜 이렇게까지 무리수를 둘까요?

 

첫째, '검란'입니다. 검찰 집단 반발에 버튼 눌린 민주당 '강경파'들이 발끈했고, 전국 지검장들은 집단 사퇴를 예고했는데요. 현직 부장검사가 '입장 표명'을 검토 중인 "대통령 '입장 밝혀라'"며 '검수완박'에 반발해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심성 좋고 착한' 국민이 키운 김오수 검찰총장은 "범죄자만 만세를 부를 것이다"는 "민주 검수완박을 '필사즉생'으로 막겠다"고 했습니다.

 

둘째, 11일 정치 참여도가 높은 '강성'을 말하는 '대의원'들을 대상으로 '검수완박' 온라인 투표를 실시했는데, 투표율은 약 53%에 찬성투표가 무려 90% 이상으로 알려졌습니다.

 

12일 박지현 공동비대위원장은 검수완박 속도 조절의 필요성을 주장했는데요. '바지사장' 박 위원장이 소신이 있고, 할 말 하는 "퀸지현"이라서? 그럴 리가 없고, '이재명계' 7인회 소속 김병욱·김영진 의원이 신중론을 펼쳤는데, 의원직 던지고 '이재명 구하기' 와중에 악재가 될 게 훠언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말이 나올 수 밖에 없을 '대의원'은 민주당이 5년 만에 정권 뺏긴 주요한 원인 중 하나였습니다. "강성이 원하는 정책과 정치는 대다수 국민들이 기대하는 것과 '괴리가 크다'"는 것도 문제지만, 정당 시스템의 기본이라 불리는 '당심이 왜곡'될 수 있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민주주의 4.0'이 송영길 전 대표의 서울시장 출마를 공개적으로 반대하는 가운데, '손혜원' 전 의원이 작년 전당대회에서 0.58%p차로 석패한 홍영표 의원이 "대의원 때문에 졌다.", '안민석' 의원도 "대의원 제도를 폐지하고 100% 권리당원 투표를 해야한다"고 하는데요. 여권(국힘)에서 '아제(AZ), 스푸트니크V 백신'을 비틀었더라면 당 대표 → 대선후보가 바꼈을 수도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민주당은 무슨 "한국판 FBI를 만들겠다"는데, 그놈의 또 FBI는 작년에도 'K-FBI'라며 '국가수사본부'를 출범해 이용구 전 법무부장관 택시기사 폭행 사건 내사종결, "LH로남불 '투기만 덮었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정유라 씨는 순삭됐고 숙명여고 쌍둥이도 기소했는데, '공범'인데도 왜 검찰은 기소를 하지 않는지? "봐주기 아니냐"는 세계최초 '중졸 의사'를 만든 조국 씨와 '화천재명' 씨가 2억 만리까지 또 월드클래스 망신살이 나란히 뻗쳤습니다.

 

美국무부 '한국 인권보고서'에 따르면 LH, 대장동, 조국 부부 등 공영방송까지 '내로남불' 한국에서는 "공직자들이 때때로 처벌받지 않고 부패 관행에 관여했고, 모든 계층에서 정부 부패에 대한 수많은(numerous) 보고가 있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