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범죄자만 좋은 세상을 꿈꾸는 민주당

T.B 2022. 4. 11. 23:28

"다음 중 우리의 주적이 아닌 것은?" '(1) 문재인 (2) 김일성 (3) 김정일 (4) 김정은 (5) 북한' 문재인 정부는 "북한이 주적"이라는 표현을 삭제해 논란이 됐는데요. 종전 아닌 (휴)전시 국가에서 퇴임 기념으로 ICBM 맞았으면 '피아식별' 정도는 해야겠습니다.

 

'김오수' 검찰총장에 이어 '전국 지검장들'이 "'범죄자만 좋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민주당에 일괄 사퇴를 예고했습니다.

 

검찰 수사권을 완전히 박탈하겠다면, 수사권을 누구에게 줘야 하는지를 정해야 하는데, 민주당 내에서도 아직 합의된 것이 없고, 중수청 신설 법안을 발의한 '황운하' 의원조차도 "검찰의 직접 수사권 근거 조항 삭제 법안부터 처리하고 5월 10일 이후에 보완책을 마련하자"고 했습니다.

 

 

준석이 민심은 '최악입니다'. '국민청원'은 '계속' '올라오고', 관리자에 의해 비공개되고, "내홍?에 빠지기보단 지방선거를 앞두고 범죄를 봐주는 게 '단합하자?'"에 민주당, 이재명 씨, 경기도 감사결과 나온 '김혜경 씨' 등 행복하겠습니다.

 

합당 실무자는 '김철근' 정무실장에 선대위장 받으면 '공천 발작' 받던가 '선거 파토'내서 책임 묻던가, K-검수완박 대여투쟁도 안 하고, '교육감선거'는 안중에도 없고, 민생은 단 한 번도 챙긴 적이 없는데 당권·공천·돈 욕심 외 한 게 없는 당 대표는 대체 왜 하는 건지, "됐다, 모르겠다"며 자랑스런 준석이는 뭘 하고 있나? "장애인과 싸우겠다"고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인데요.

 

 

몸에 장애가 있거나 말거나, 지하철 계단 이용 못하는 건 "니 사정인데" "왜 나와서 시민들 대중교통 이용하는데 불편을 주냐"며 장애·비장애인은 '공정'해야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식도 '공정'해야 한다는 돌재앙. 

 

"코로나 19, K자 양극화에 실직한, 취약계층과 저소득층도 보자"는 말에 "아니다, 그건 '공정'하지 않다"며 지급할 재난지원금을 줄여서라도 모두가 같은 금액으로 n분하는 게 '공정'이라는데, 둘의 차이는 모르겠고, 지방선거 말아먹기 전에 매듭을 져야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양산 사저 '의문점들'에 답을 하지 않는 중인데요. 문 대통령은 '경상남도 양산시 매곡1길 155' 사저를 매도하면서 주변 시세보다 약 3배가량 비싸게 팔아 17억원의 차익을 실현했는데, 현지에서 확인해보니 적정가는 9억원으로 알려졌습니다.

 

'구글어스'로 확인해보면 산골짜기인데, 매도가 26억1,662만원도 납득이 가질 않지만, 매수자가 잔금까지 치렀는데 아직까지 등기를 하지 않았다?는 게 "정상적인 거래로 보기 어렵지 않나?"는 지적이 있습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