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김건희 안경 시유옵틱

T.B 2022. 4. 6. 09:07

슬리퍼(약 3만원대) '완판녀'로 등극한 김건희 여사의 안경도 화제인데요. '취재 결과' 약 10만원대 국산 씨유옵틱(seeyouoptic)에서 만든 시그니처 스타일(signature style) 모델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김 여사는 어디 멀리 갈 것도 없이 코바나컨텐츠와 같은 건물 내에 있는 글로스안경원에서 안경을 맞췄습니다.

 

김정숙 여사가 2018년 2월 10일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m 예선을 관람할 때 '착용한 안경'은 프랑스 디자이너가 만든 안네발렌틴(Anne et Valentin) 트와이스(TWICE) H26으로 알려졌는데,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전 세계의 셀럽들이 많이 착용하고 나오는 브랜드로 40만원 후반~50만원 후반대입니다.

 

 

'러시아 ㄸㄹㅇ'로 인한 우크라이나 사태 여파로 국제 곡물 가격이 폭등하면서 외식 물가까지 비상이 걸렸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 수도 부차에서 민간인 시신 410구가 발견됐는데 마을을 탈출하려는 민간인에게 총을 쏘고 어린이를 인질로 붙잡거나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제보가 나오는 중으로 1인이 시스템을 '어떻게 망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조국 씨'가 의대 졸업하지 않은 의사 딸 '조민 씨'의 부산대 의전원 입학취소 결정에 "집행정지신청을 냈다"고 밝혔습니다. 조 씨의 부정입학이 들통난 것은 3년 전 2019년이었습니다. 2022년 대법원의 판결이 나온 사안으로 고려대, 부산대 의전원은 3.9 대선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당연한 것을"두고 3.10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확정되고 4.5이 되서야 입학취소가 결정됐는데, 이재명 씨가 당선됐더라면 어떤 결정을 내렸을까요? "쪽팔리다"는 평입니다. 

 

1. ① -3선 공천 배제 ② 나는 해당 안되고 ③ 총선은 또 다를 것이다."는 '준신병'

 

2. ① 88페이지에 ② 제본도 아니고 PDF 파일로 이메일 판매를 5만원씩 받는데 ③ 당 공천과 관련된 것임에도 저자 개인계좌로 현금만 받는 중인 'PPAT'(공천자격시험)

 

3. '공정성까지 논란'이 되는 중입니다.

 

① '400GB 하드'에 뭐가 들었는지는 모르겠고 ② 지지율에는 '도움이 안 되고' ③ '인기 스타'에 ④ 당 내에서 C,D도 모자라 당 외에서 장애인까지 싸우는 중으로 여당 대표라는 게 조선팔도에서 "유례를 찾기가 힘들 지경이다."는 평입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 컨트롤'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자칭)'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