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조민 의전원 입학취소 확정

T.B 2022. 4. 5. 18:08

여,야를 보면 절대 선,악이 없는 게 민주당에는 86(80학번, 60년대생) 용퇴론을 외치고 측근 김영종 전 종로 구청장을 꼿아 최재형 의원에게 정치 1번가를 내 준 송영길 전 대표가 '내로남불', 국민의힘도 "① -3선 공천 배제 ② 나는 해당 안되고 ③ 총선은 또 다를 것이다."는 '준신병자'가 있는데, 송 의원과 '둘이 또 친합니다'.

 

그렇게 싸우는 게 좋으면 체육관을 가서 MMA를 하든가 "이슈 파이터"해, 장애인과 싸워, 'C,D랑 싸워' 쉬쉬 한다고 될 문제도 아닌 것 같은 게 첫째, 하루 종일 SNS, 커뮤니티에서 욕을 먹고 있고 둘째, "아니라고" 우겨 봐야 '수치가 명확'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국민의힘과 지방선거에 도움이 되질 않는다는 게 사실이고 현실입니다.

 

'자기애성 성격장애'라는 조국 씨 딸 '조민 씨' 의전원 입학취소가 확정됐습니다. 이로써 조 씨가 진료를 멈추지 않으면 '의료법 위반' 혐의로 체포될 판인데요. 7년 만에 의전원 입학이 취소된 조 씨는 학적이 말소 됐는데, "제 정신인가?" 싶을 때가 왕왕 있는 조국 씨는 와중에도 "유튜브에서 슈퍼챗을 받겠다"며 페이스북에 공지했다가 삭제하는 촌극까지 벌였습니다.

 

 

졌으면 진 거지 "졌잘싸"를 찾더니만, 대선 패배 책임 없이 실패한 팬덤 정치 모델을 도입한 이재명 씨도 정조준 중인데요. 16억짜리 '50m 반지하'아파트 '백현동' 실지감사가 끝났고, '김혜경 법카' 스모킹건이 될 것으로 알려진 '배소현 휴대폰'도 확보했습니다.

 

지난 5년 간 전세값은 41%가 '급등했고', 임대차3법 시행 후 27%가 상승했습니다. '전세UP → 집값UP → 월세UP' 되는 동안 민주당 뭐했냐? "공급 폭탄을 쏟겠다."며 전국을 특정 세력 '돈벌이 창구'로 만들었습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 컨트롤'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자칭)'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