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사람이 먼저다, 한 번도 경험 못한 악귀

T.B 2022. 2. 24. 09:13

"실시간으로 전국을 누비며 거짓말을 밥 먹듯 하는, '라면 받침대'로도 못쓸 '악귀', 도대체 이런 더러운 선거는 처음 본다."('혈압 주의') "거름으로도 '못쓸' 거짓말쟁이 '쓰레기 이재명'" 후보가 '故김문기 1처장' 영상 편지가 공개됐음에도 "아니다, 국힘이 사진을 조작한 것이다."고 해 '분노'를 '샀습니다'.

 

 

 

"'사람 사는 세상'에서 이래도 정말 괜찮은 건가?" "이자는 악마다." "쓰레기 민주당"에서 고인에 애도를 표한 날, 당일 이재명 후보는 '또 사고를 친' 것인데요. "정신적으로 너무 힘듬 '몇 년째냐'" "소름 돋아" "'고인을 모독'하는거 봐" "'설훈 의원아'. 이 파렴치한 인간이 도대체 뭘 참았다는 거요?" "재명아.. '학교 가자!'"

 

 

"정말 내 '평생' 경험해보지 못한 악의 총합체" '입에' '걸레를 문' '저질' '루저' 이재명 후보가 '대박을 친 TV 토론' 때 '기분이 상했고' 특히 '팩트 폭격'으로 망신을 준 심상정 후보에 화가 잔뜩 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재명 후보를 '복날에 개 패듯이' 팬다."는 심상정 후보는, 이 후보가 "부자에게는 관대, 서민에게는 가혹하다"고 했습니다.

 

 

 

 

"학계에선 X소리로 판명남 'ㅋㅋ'" 기축통화국 '인기 스타' 이재명 후보가 '블라인드 앱'에서 "조리 돌림"을 당하는 와중에, "LG엔솔이 RE100 때문에 2조원을 날렸다"고 주장했는데요. 업계에서는 대체 뭔 소리인지 이 후보의 주장이 '사실무근'이라며, 대선 후보가 '기업에 불리한' 허위사실을 퍼뜨리고 있다고 우려를 표했습니다.

 

"진짜 이재명이 머리 나쁜 XX인거야...? 선거팀에서 '엿먹어' 보라고 이러는 거야...?" "'으이그.' ㅋㅋ '입만 열면'.. 가는 곳 마다 '입으로 X지고' 다니는구나' 진짜 한심!!!"하다는 평입니다.

 

▲ "3월 9일은 반공 좌파 DJ와 노무현 Liberal에 반하는 '팔이피플' '좌적폐'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