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2024 Election) 194

T.B 2024. 10. 13. 10:53

 

 

 

치매가 의심되는 78세의 역대 최고로 늙은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촉발시킨 미중 '무역분쟁'이 격화됐던 2019년 12월 '미국'의 '뉴욕'을 강타했던 '코로나 19'(Covid-19) 팬데믹은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를 불러왔고, 중앙은행들이 돈을 풀어 자산시장(주식, '부동산', 비트코인, 금 등)에 거품이 형성됐죠.

 

 

 

 

엔데믹(Endemic)과 유동성 회수를 앞두고 '미국' 대선을 2년 남긴 시점에 터진 게, '미국'의 제재로 중국 경제 의존도가 높은 러시아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전 세계 팜유, 고무, 코코아, 커피와 같은 자원뿐만 아니라 쌀, 밀, 옥수수 등의 '주식 작물'의 생산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어디에 쓰이죠? 빵? 아니죠. 빵뿐만 아니라, '농·축산물'의 '사료'에 쓰이지 않나요? 러시아 푸틴이 흑해 곡물 수출을 막자 물동량이 쏠렸던 곳이 '중동' 홍해였습니다. 중국의 리오프닝(re-opening)과 '미국' 대선을 1년 남긴 시점에 뭐 있었죠? '도널드 트럼프' 핵심 관계자(측근) 이스라엘 '네타냐후'의 가자지구 학살 전쟁이 있었습니다.

 

 

 

 

"야, 넌 왜 학살 전쟁이라고 '부르냐?'" 도합 '15년째' 장기집권 중인 '네타냐후'는 하마스의 기습침공에도 약 '6시간' 동안 자국민들이 '생식기 절단'에 집단 강간과 '성폭행'을 당하고 어린 자식의 "'목이 잘려' 나갔다."는 동안 방치를 했습니다. "그게 뭐?" 하마스 지도자를 저항의 축이 한 자리에 모인 이란 수도 테헤란 한 복판에서 암살을 하고 헤즈볼라 지도자를 연이어 암살할 정도로 전 세계 최고 수준의 '모사드'가 하마스 침공 사전에 몰랐을까요?

 

 

 

 

알았다면, 왜 막지를 않았었고, 하마스는 왜 그토록 광기의 분노를 표출했을까요? 아무 이유 없이 계란으로 바위를 치나요? 돈과 권력에 눈이 멀은 이스라엘 '네타냐후'가 정권을 연명하고자 하마스를 '자극'했다고 보는 게 상식적이지 않나요? 왜?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선제공격을 한다는 건 자살 행위와 다름이 없다는 게 사실 아닌가요?

 

 

 

 

왜? '미국'이 뒤에 있는데? 그럼 '네타냐후'의 의도는 무엇이었을까요? '미국'을 '중동' 전쟁으로 끌어들여 확전 시키려 했던 것입니다. '도널드 트럼프'와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가 뭐 했죠? '미국'뿐만 아니라 '영국'에서도 '인종차별'과 反'유대주의' 정서를 '마구 쑤셔'댔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께서 "우리 '네타냐후' dog '씨부럴놈'아" 라고 욕할 수 있나요? 못합니다. 왜? '도널드 트럼프'가 '주댕이'를 가만 둘까요?

 

 

 

 

그러니까, '도널드 트럼프'의 대선 전략이 '전쟁'이라는 것입니다. '전쟁'으로 인플레이션이 촉발돼야 경기침체가 오고, 경기가 침체돼야 중앙은행들이 시중에 돈을 더 풀어 자산시장에 유입되고 유동성 회수가 되질 않습니다. '미국' GDP의 70%(약 2/3)를 소비가 차지하죠. 연방준비제도(Fed·연준)에서 공격적인 금리인상 안 할 수 있었나요?

 

 

 

 

'전쟁'으로 인한 고물가·고금리 장기화(higher for longer)로 고통을 받아 전 세계 불행지수 1위가 된 '미국' 경제가 망하는 게 '도널드 트럼프'의 선거에 득일까요? 실일까요? 이래서 dog '씨부럴놈'들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쟤 맨날 '조 바이든' 대통령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미국'을 망쳐놨다고 떠들어대는 거 외에 뭐 다른 거 있나요? 있긴 있죠. 뭐? 무슨 멕시코에 '관세'를 200% 때리고 중국에 '관세'를 60% 때린다면서 '미국' 인플레이션, 다른 표현으로 "인하를 반대한다"라고 본인이 직접 말한 금리 얘기 밖에 하지를 않습니다.

 

 

 

 

왜? 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 피벗(pivot)을 공격적으로 시작하는 상황이 조성되면 인플레이션을 헤지(hedge)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거품이 형성된 고점 자산을 매각하고 저점 자산(중·소형주 등)을 매수하면 텐 베거(10 bagger)가 나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말하였죠. 통칭 '한국'의 '윤석열' 일당(골드만삭스, '매일경제', 한국경제, 재야의 고수 카르텔)들이 "미국 경제 망했다."면서 뭐 하고 있었죠? "중국 경제 망했다."면서 자산시장 저점매수 하고 있었습니다.

 

 

 

 

정치는 '실익'(이익투표)에 관한 명분이 있어야 표가 나오죠. 영화 '더 킹'(The King)에서 '특수부' 검찰의 부패한 '황제' 한강수 검찰총장에 따르면, "이슈는 이슈로 덮는다."면서 선거철이 되면 대검찰청 캐비닛에서 정치권에 딜을 칩니다. 4.10 총선 직후 또 "격노"를 한 건지?

 

 

 

 

'김건희'가 "격노"를 해서 외아들이 시체로 발견된 故채상병 쌍특검에 '윤석열' 진작에 끝났죠. 더불어민주당이 바보인 줄 아나? 쟁여 뒀다가 터트린 '김건희'의 '국정농단'이 드러나 '김건희'와 오손도손 감옥 갈 판이라 거부권은 행사해야겠는데 국민의힘 한동훈 당대표에 쌍특검 이탈표로 목줄이 잡혀 있으니 '김건희'와 '윤석열'에 쏠린 이슈를 외부로 환기시킬 필요가 있었을 것입니다.

 

 

 

 

쟤 뭐 했냐? '러시아'도 참석한 동아시아정상회의(EAS)에서 러시아 '면전'에다 대고 했다는 말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가 유엔 안보리결의에 정면으로 '도전'한다."면서 '버튼'을 눌렀는데요. 미친늠이 다음 달 '종전 협상' 와중에 '확전'되라고 고사를 지내나? 북한도 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포탄 지원'은 하지 않고 재건사업 수혜주로 '주가조작'을 해놓고 사람xx면 할 소리가 못되죠.

 

 

 

 

'아세안'(ASEAN) 정상회의에선 또 뭐 했냐? '잔대가리' 또 굴린 '윤석열' 북침 시나리오에서 '핵무장'만 하면 가능한 이유는, '한국'과 북한 양측이 '핵무장'을 하고 있으면 전쟁이 '재래식 전쟁'으로 장기화될 수밖에 없으며 '계엄령' 선포하고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부터 잡아넣어 192석 입 다물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하여, 전쟁 통에 무슨 선거가 있냐? 면서 이스라엘 '네타냐후'처럼 장기집권을 할 수 있다고 말하였죠. '대통령실'은 "아세안과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로써 최고 단계 '파트너쉽'으로 격상됐다."라고 밝혔고, '윤석열'은 "'북핵'이 존재하면 평화가 없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러니까, 북한의 '핵무장'을 해체시키거나 '윤석열'이 '핵무장'을 하겠다는 것이죠. 왜? (1) 지가 '핵무장'을 하건 (2) 북한이 '핵무장'을 해체하건 '윤석열'의 북침에 걸림돌이 되질 않습니다. '윤석열'은 '일본'의 '이시바 시게루' 총리와 첫 '정상회담'에서 '협력의지'를 확인했습니다. 쟤 '기본' 공식에서 어디에 넣으면 될까요? '1초 컷' 아닌가요?

 

'한국'이 '핵무장'을 하면 '연쇄' 효과가 있죠. '더블 딥'(Great Slowdown)에 돈은 '급하게' 풀었는데 '골드만삭스' 등 헤지펀드가 '먹튀'를 한 시진핑 주석 코가 석자인 '중국'도 '윤석열'이 블러핑을 친 것으로 해석되는 "'남중국해' 지역 안정 노력 존중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미국' 대선이 D-23일 남은 가운데, 쟤 '김건희' 데리고 나르기 전, 또 뭐 했냐? '북한' 수도 '평양'에 '무인기'로 3차례 '삐라 살포'했고, 북한은 밤새 '27번째'로 'GPS 장치'가 실린 오물풍선 '20여 개'를 날려 강원도 '철원'에 10여 개가 낙하했는데요.

 

'신원식'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은 "언급하는 게 현명하지 않다.",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확인해 줄 수 '없다'", 김용현 '국방부장관'은 "확인해 보겠다.", '김명수' 합동참모본부 의장은 한반도 전문가의 전쟁 '위험 최고' 발언에도 "가능성이 높지 않다."면서 "북한이 '남북 연결로'를 끊은 이유가 '외부 유입'과 '내부 인원' 탈출 차단용이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윤석열'과 '김건희'의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와 '탄핵'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