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이슈 진단 "설쳐대다 도륙나고 한국 부도(IMF)다."

T.B 2024. 5. 31. 18:46

 

세계 성장에 대한 규모와 중요성을 감안할 때 모두가 되어야 하는 중국 경제의 건전성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은 시진핑 주석이 여름 비공개로 진행되는 공산당 폐막식에서 자신이 설명한 "포괄적으로 개혁을 심화시키기 위한 주요 조치"를 공개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무엇을 '포함'할지를 '고려'할 때, 중국의 민간 부문을 안심시키고 다시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라는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중국의 부진은 살인 폭염이 극성을 부리기 시작할 7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부동산' 부문은 여전히 부진하며, 4월 신규 주택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3.51% 하락했습니다. '부동산'이 중국 가계 자산의 70%를 차지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소비를 꺼렸습니다. 4월 소비자 물가 지수는 0.3% 상승에 그쳤고, 생산자 물가는 2.5% 하락했습니다. 수요 약세와 수익 압박에 '직면'한 기업들은 투자를 자제했습니다.

 

 

 

5월 중국의 공장 활동은 예상치 못하게 '위축'되었는데, 이는 중국이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가장 많이 의존하고 있다는 경제 분야의 경고 신호입니다. 공식 제조업구매 관리자 지수는 5월에 49.5로 떨어졌다고 국가통계국이 금요일에 발표했습니다. 이는 4월의 50.4, 블룸버그의 경제학자 조사의 50.5와 비교됩니다. 50을 초과하는 수치는 확장을 의미합니다.

 

 

맥슨 솔라 테크놀로지스의 주가는 제조업체가 "계속 우려" 경고를 발표하고 최대 주주로부터 거의 2억 달러의 투자를 받을 것이라고 밝힌 후 급락했습니다. Maxeon의 문제는 미국 '태양광' 산업의 일부 부문이 높은 금리, 해외 경쟁 및 설치를 방해하는 캘리포니아 거주 장려금 변경으로 '문제'를 겪고 있는 가운데 발생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오젬픽과 기타 GLP-1 약물은 의료 환경을 변화시켰으며, 식품 회사들은 식습관의 큰 변화가 비즈니스에 지장을 '초래할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오젬픽처럼 GLP-1 기전의 약물은 의료 환경을 변화시켰고, 식품 회사들은 식습관의 큰 변화가 그들의 사업을 방해할 것이라고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지난 가을, 포장 식품 산업에 임박한 '실존적 위협'에 대한 말이 어닝 콜과 분석가들 사이에서 거품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오젬픽, 위고비, 마운자로와 같은 마약은 과자와 단 것에 대한 사람들의 갈망을 줄이는데 약간 너무 효과적일 수 있으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마약을 복용하면, 그들의 변화하는 습관이 결국 그 산업에 '큰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중국 인민은행은 '필요할 때' 정부 부채를 포함한 저위험 채권을 매각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이 목요일 보도하면서 중앙은행이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채권 시장에 진입할 준비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다시 불붙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중앙은행이 국채 시장으로 복귀하기 위한 '장애물'로 중국의 저위험 자산 부족에 대한 논평을 구한 후 중국 중앙은행은 채권 시장의 변화와 잠재적 위험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텐센트 홀딩스'가 중국 규제 당국으로부터 유비쿼터스 위챗 앱의 '모바일 결제' 시장 점유율을 낮추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이 문제에 대해 보고받은 세 명의 소식통이 Nikkei Asia에 말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 지침은 온라인 쇼핑보다 '내수 시장'을 지탱하는 자영업, 소상공인들이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QR 코드를 스캔하여 이루어지는 직접 결제의 시장 점유율을 더 겨냥한 것이라고 합니다.

 

 

 

'윤석열'이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한국 영부인 '김건희'를 밖아 성상납을 한 낙태 스캔들이 6월 27일 TV토론을 앞두고 이슈가 됐죠. 이를 방어하고자 핵 무장과 북침론을 꺼내들은 윤석열로 논란인 가운데 미중 국방장관이 18개월 만에 회동을 했습니다.

 

 

 

중국 사자성어 중에 "역지사지"와 "인과응보"라는 말이 있죠. 한 줌도 안 되는 가짢은 권력을 쟁취해 본 적이 없이 날로 먹었으니 사람 중한 줄을 모르고 "소모품"으로 쓰는 뺄셈 정치를 하고 있으니 정치고 경제고 ABC도 모르는 P융신 푼수대기 '초짜XX'라고 이렇게 '놀림의 대상'이 된 겁니다.

 

 

 

'암호화폐'를 '불법'으로 획득한 중국인은 이번 달 세계에서 가장 큰 '사이버 범죄' 컴퓨터 네트워크를 운영한 혐의로 체포되기 전에 '싱가포르'에서 호화로운 생활을 즐겼습니다. 기소장과 현지 서류에 따르면, 그는 도시 국가에 '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었고, 여러 지역 회사의 이사였으며 최고의 쇼핑 지역이 내려다보이는 수백만 달러짜리 아파트를 보유했습니다. 그동안, 중국인은 '사이버 범죄자'들에게 수백만 개의 감염된 기기에 대한 접근권을 수수료로 제공하여 부를 축적하고 있었다고 미국 법무부는 말했습니다.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해킹 갱단'이 글로벌 기업으로부터 훔친 수십억 달러 의 이익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비트코인' ​​로고가 찍힌 커다란 가짜 돈 가방 옆에 있는 강연대 뒤에서 연설했습니다. 연구구원들은 정전이 '펜타곤'과 근접해 있었다고 추측하며 일종의 '사악한 공격'을 암시했지만 Dominion Energy는 그것이 단지 " 회로 차단 "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메시징 앱인 'Telegram'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약화시키기 위한 허위 정보를 퍼뜨리는 친크렘린 계정의 주요 방송 채널입니다. 최근 러시아 정보 장교들은 유럽 수도 전역에서 파괴 행위를 수행하기 위해 사소한 범죄자들을 모집하는 데 이를 사용했습니다.

 

 

 

인그리다 시모니테 총리는 리투아니아가 우크라이나 땅에서 병력 훈련을 돕기 위해 기꺼이 인력을 파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리투아니아는 필요하다면, 우크라이나에서도 그들을 훈련시킬 것입니다."라고 발트해 국가의 총리가 금요일 '싱가포르'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블룸버그 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윤석열'이 '10 XX'야. 너보다 힘 없고 약한 사람 잘 해줄 생각은 안 하고 '인구 수' 5,000만 반쪽짜리 반도국가 '휴전국' 대통령이 황제인 줄 아나 방안퉁수 마냥 국민들을 짓밟고 짓 누르고 짓 뭉갠 대가를 '역지사지'라고 '정글의 법칙'으로 공공선의 피벗에서 벗어난 '대가'를 '계산'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정치인이 지키지 못할 말은 확정적 워딩으로 뱉지를 말아야 하는데 나이를 6"3"살이나 처 먹은 게 남자XX가 입만 살아서 벌렸다 하면 살살 거짓말이나 치고 다니더니 '윤석열'이 설쳐대다 도륙에 한국까지 '부도'(IMF)났다로 정리됐습니다.

 

 

 

부동산으로 돈 좀 만지면서 WWE '프로' 레슬링 판에서 여자끼고 부벼대면서 '넷플릭스' 튀기다가 윤석열 마냥 어쩌다 줒은 권력이 분수에 맞지가 않은데 애지간히 설쳐댄 '천박한 XX'도 한 큐에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디지털 자산의 획기적인 한 해였지만, 주류로의 진입은 가격 변동을 덜 격렬하게 만들어 많은 투자자들에게 핵심적인 매력을 감소시키고 코인베이스와 같은 거래소의 가장 큰 수익원의 성장을 흔들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예상보다 높은 1분기 매출과 이익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의 소비자 거래량은 560억 달러로 '암호화폐'의 이전 강세가 최고조에 달했던 2021년 4분기의 1770억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코인베이스의 거래 수수료 수익을 공급하는 '비트코인'의 거래량은 지난 3월 현물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 도입 이후 세계 최대 암호화폐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잠잠해졌습니다. 비트코인은 거래자들이 '파산'한 마운트곡스 거래소 소속 지갑의 이체를 감시하면서 하락했는데, 이 거래소의 관리자들은 최대 디지털 자산의 90억 달러 사재기를 채권자들에게 돌려주기 위해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인도 기술 연구소의 수천 명의 학생들은 배치 시즌이 가까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최고의 엘리트 공학 졸업생들이 직면한 취업 위기로 인해 공급 과잉, 부적절한 기술 및 높은 급여 기대에 대한 단기적인 우려가 커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NASSCOM의 12월 보고서 에 따르면 공대 졸업생들이 일자리 부족에 대해 걱정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도에서는 시장 기대감이 '반영된 버블'을 인력이 따라잡지 못하면서 AI, 빅 데이터 분석 및 사물 인터넷 분야의 인재가 50%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