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비트코인 성토장 된 미 의회

T.B 2023. 12. 7. 14:26

 

올웨더 '일당'이 "내년 2분기부터 -3% '역성장'이 나 미국 경제가 '망할 것'이라, 내년 '상반기'부터 연말까지 1.3%p를 인하할 것이다"는 중인데요. 저러고서 '저점매수'를 해 중국에 붙어서 돈을 벌겠다고 '선거'를 건드린 겁니다.

 

 

'출산' 포기하는 '한국 사회'가 초저출산에 대한 대응을 높이고 효과적인 '정책'이 없는 경우 '2050년'대는 돼야 0% 이하의 역성장이 나옵니다. 즉, 말이 안 되는 소리로 선 넘었다는 것이죠.

 

 

러시아의 무력에 의한 영토 획득이 가능하다는 예외적 상황을 만들면 선례가 돼 국제질서가 무너지듯이 '시장질서'를 바로 잡지 않으면 시장 참여자 보다 더 많은 '유권자'가 가만 안 있을 겁니다.

 

 

내년 총선을 앞두고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가 정계 복귀를 하는 정황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개딸 권한'을 키우는 당헌 개정안이 오늘 의결이 되는데요.

 

이낙연 전 대표는 이재명 씨의 회동 '제안'에 이 씨의 향후 거취를 두고 "용기 있는 '변화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여의도 '금쪽이'가 "생각을 들어보고 싶다"는 구애에는 "거기까지"라며 만남 가능성을 일축했습니다.

 

정의당 장혜영 의원은 '상납이'가 지난 4월 출범식에 '참석'을 했던 '세번 째 권력'에 합류를 해 "연대를 할 가능성을 열어 두겠다"라고 했습니다.

 

 

"장애인·'여성혐오' 반성하고 '성접대'를 받았다고 결론이 난 '상납이'가 무죄를 밝혀야 대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조건을 달았습니다. 정치권 생리가 '계산'을 해야 시스템이 돌아가죠. '매일경제'(MBN)와 더불어 '한국갤럽'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