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산타 대신 사탄이 스멀스멀

T.B 2023. 12. 6. 03:15

132만 대군으로 병력을 증원을 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공세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미 백악관은 우크라이나를 도울 시간과 '돈이 바닥'이 나고 있다고 경고를 했습니다.

 

 

금리 관련 3대 '가짜뉴스'는 "미국 경제 망했다", "금리 인상 '끝났다'", "금·비트코인이 달러가치 하락을 헷지할 것이다"는 서사(narrative)인데요.

 

 

Fed와 제롬 파월 의장은 단 한 마디도 금리 인하에 관해 언급을 하지 않았으며 "올릴 수 있다"고 한 게 팩트입니다. 즉, '지금 고점'에 들어가 물리면 '거지가 될 것'입니다.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 침공으로 바이든 정부가 외교적으로 민감한 시기에 반유대주의로 인종차별 논란을 저질러 '주가 튀기고' 광고 끊기니까 쌍욕하고 경합주에서 무슬림 시위하게 만든 게 음모론이다"며 음모론을 퍼트리는 중인데요. 사실의 나열이 아닌 쟤들 '특기'(species)죠.

 

 

'테슬라'(Tesla) CEO 일론 머스크와 더불어 친중파로 알려진 '레이 달리오'는 '골드만삭스'처럼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성과를 보면 '버크셔 헤서웨이 > S&P 500 > 60/40 > 올웨더'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박순혁' 전 금양 홍보이사는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조만간 제재 조치할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뉴욕증시'는 이번 주 잇달아 공개되는 '고용지표'와 12월 FOMC를 앞두고 투자자들의 매수세가 살아나지 않으면서 혼조세를 보이는 중입니다. 고용은 인플레이션의 원인들 중 하나라 Fed '파월 의장'은 "통화정책이 예상대로 경기를 둔화(인플레이션 하락)시키고 있다"고 했죠.

 

 

월가의 기술적 분석가 '톰 드마크'는 "이번 주 하락세로 방향을 틀 가능성이 있다"라고 분석을 했습니다. JP 모건 체이스 등 "'국내외' 분석가들도 '물가지표'(노동자 실질임금)에 주목해야 한다"라고 분석을 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