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가짜뉴스 퍼트리는 저질 언론사 폐국해야

T.B 2023. 11. 20. 11:41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와 OpenAI CEO 샘 올트먼이  21일(화) FOMC 회의록과 'NVIDIA' 실적 공개를 앞두고 '인종차별'과 반유대주의 게시물을 옹호를 하는 게시물을 퍼트리고 노이즈를 만든 게 '정치권'으로 번지고 있죠. 24일(금)부터는 '독일' 3분기 GDP 발표와 블랙 프라이데이부터 '홀리데이' 시즌이 시작이 됩니다.

 

 

어려운 문제를 미리 충분히 생각하고 대책을 세워도 모자랄 판에 아무런 대책 없이 '장밋빛 희망'만 논의를 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우스워' 보이니 한탕할 의도로 시장질서를 어지럽히고 투자자를 기망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는데요.

 

 

로렌스 서머스 전 미국 재무장관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와의 화상 대담을 통해 "불확실성이 높은 환경에서 연준(Fed)의 입장이 바뀌기 쉽지 않다"면서 "정책금리를 한번 더 인상을 할 수 있다"라고 했으며 BofA는 12월, 바클레이스는 내년 1월에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전망'을 했습니다.

 

 

 

궁금한 게, "금리 인하 종료고 내릴 것이다"라고 그렇게 떠들어 대다가 오르면 누가 책임지죠? 저런 무책임한 빚투에 투자 실패를 속출을 시켜놓고 이 '난리를 내놓고'도 본인들 망하는 거야 그렇다 치고, 남 피해 주지 말고 거짓말 치지 말고 정직하게 살자는 게 '힘든가 본데'요. 그래서 '확 올려서' 끝을 봐야 한다는 겁니다. '가짜뉴스' 퍼트리는 '저질 언론사' 폐국을 시켜야 하는 '이유'죠.

 

 

 

"주한 미군이 세균 실험을 하고 있다"는 국내언론이 '중국 업체'가 위장을 하고 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러한 국내언론 '사칭 업체'가 "최소 30개가 더 있다"고 하는데요. 국내에선 '검은머리' 외신이 허위사실을 유포 중인 것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폐지' 운동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