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케빈 매카시 하원의장 미 의회 역사 최초 해임

T.B 2023. 10. 4. 16:26

10월 1일 미국 연방정부 셧다운 3시간을 앞두고 45일짜리 임시 예산안이 '통과'됐죠. 공화당 강경파 멧 가에츠 의원이 8명과 더불어 해임건의안을 주도해 216 대 210으로 '가결'이 돼 '캐빈 메카시' 하원 의장이 234년 의회 역사상 최초로 '해임'됐습니다.

 

권한대행이 있긴 하지만 예산안 합의에 '난항'이 불가피하고, '9~10월' 계절성에, 미 국채금리가 '기록을 경신'했으며, 11월 초 'FOMC'가 예정돼 있어, '반면교사'로 '대형주'와 '버블' 밸류에이션에 우려의 목소리가 나옵니다.

 

 

'외국산 무덤' 중국 내수를 기반으로 비야디(BYD)가 하이브리드를 제한 순수 '전기차'(BEV) 판매량만으로 '테슬라' 턱밑까지 쫓아왔습니다. 유럽 수출에 나섰으니 '곧 추월'할 것인데, 세계은행(WB)에서 총체적 난국의 중국 24년 GDP 성장률을 4.8% → 4.4%로 확 낮췄으니 '미래 산업'이라니까 믿을 건 전기차, '배터리' 시장 '치킨 게임'이 가속화될 게 아닌지 의문입니다.

 

 

8월까지 수입 맥주 중에 무려 21.9%(3만 6,573t)를 차지한 일본 맥주가 '고물가'로 인해 5년 만에 '1위를 탈환'하며 '토착왜구' 김남국 의원과 더불어 일본 불매가 시들해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무늬는 '사회적 기업'인데 들여다 보면 '개딸 기업'들로 파악됐습니다. 이재명 씨 선거 자금이 어디서 나왔던 건지 의문인 가운데 돌아온 경기도 '인간 백정' 이재명 씨에 비명계가 '도륙' 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옵니다.

 

'정직'한 '이재명' 씨가 '입만 열면' 거짓말을 치니 의심이 많을 테고 다른 '대선후보'가 나오길 원치 않죠. 측근들은 앉혀야겠고 '공천 티켓수'는 부족하니 가결파 숙청을 명분으로 흔들렸던 당권을 공고히 하며 중진들 도려 낼 것 같습니다.

 

 

1주일에 2~3일 법원으로 '출퇴근'이 예정된 '이재명' 씨는 '또 당권'이 흔들릴 수 있는 선거법 위반 '재판 지연'과 더불어 이균용 '대법원장' 부결과 '대법관' 확보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