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경기도 백정 이재명 형수회담 뭐길래

T.B 2023. 9. 29. 16:06

 

The Economist에선 "왜 시장에 '공포'가 번지는가"에 대해 '일본'을 제하면 주요 중앙은행 모두가 "오랜 기간 높은 금리라는 메시지를 반복했는데도 금리에 대해 지나치게 낙천적인 견해를 취했다"면서 '계절성'을 꼽습니다.

 

 

일부 리딩방, 유튜브와 주식 방송들에서 '거짓말'을 치는 '가운데', 블랙록의 릭 리더 글로벌 픽스드인컴은 "연준(Fed)이 금리를 '올해 안에' 적어도 한 번 더 인상하겠다고 한 '공언'을 이행할 것으로 기대해야 할 것"이라 했고, 오스탄 굴스비 시카고 연은 총재도 "금리를 '올리겠다'"라고 했습니다.

 

 

요즘 아이폰 15 '핫 하죠'. "더 강하고 단단한데 무게는 가볍다"라는 티타늄 소재가 '바사삭'에 논란인데요. 우려됐던 'A17 Pro'에 쓰인 것으로 알려진 'TSMC' 3나노 공정 AP도 "HW 문제에 SW 패치를 하면 퍼포먼스 저하가 불가피할 것 같다"라는 우려가 나옵니다. '궈밍치'는 "2024년 ASML EUV 장비 출하량이 20~30% 감소할 수도 있다"라고 했습니다.

 

 

27일 코스닥 기준 8 거래일 '연속 하락'했는데요. 추석 연휴가 다행인 가운데 "벼락 맞은 듯 ''한 두통"은 바로 병원에 가야죠. 난치성 편두통 환자에게 피부 미용에 쓰이는 '보톡스 주사'도 편두통 치료에 쓰이며 머리 신경 부위 31군데에 보톡스를 주사하는데, 약 3개월간 통증 억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불안한 심리'에 '불면증'과 더불어 '복부비만'이면 '허리통증'이라 '기본'은 병원부터 진료를 받은 다음에 운동과 함께 '비만' 치료제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당뇨 진단을 받지 않으면 의료보험 적용을 받지 못해 비싼데도 '비만' 치료제 열풍을 보며 비만에 대한 사회적인 '낙인'에 우려도 나옵니다.

 

 

'검경 수사권 조정'에 따른 경찰 업무 과중을 더한 '검수완박'에 변호사를 사서 증거를 직접 찾아야 하는 등의 '분통 터지는' 사건들이 지연되면서 중산층, 서민과 아동,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이 고통을 받는 중이죠. 무섭게 오른 '물가'에도 '한숨'이 나오는데요. 고금리 장기화가 불가피해진 가운데 기업들도 '인재영입'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재인' 소득 주도 '부동산' 통계 조작을 '저질른' 핵심에는 '한국 부동산원'이 있었는데 당시 부동산원 직원들이 청와대를 50여 차례나 방문했던 걸로 파악됐습니다. 부동산원의 한 관계자는 "당시 출장자들이 무슨 목적으로 갔는지 파악하지 못했다"라고 했지만, "상급기관인 국토부가 아닌 청와대를 간 것 자체가 이례적"이라는 지적이 나옵니다.

 

 

무리한 검찰수사가 '아니라', 무리한 영장기각이 '팩트'죠. 징역 50년 짜리 '경기도 백정'이 '허언증'이 걸린 가운데 1치의 예상을 벗어나지 않고 '영수회담'을 하자고 했다는데요. "'형수회담'이 이 씨 '수준'에 맞지 않겠냐"며 "'없어 보이는' 것도 '적당해야' 한다"라는 '지적'이 있습니다.

 

지지층을 보면 그 지도자 수준을 알 수 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