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궁퉁민주당과 더불어 재야의 어준이로 보는 교육

T.B 2023. 6. 19. 14:25

 

윤석열 대통령께서 궁퉁민주당과 '리짜이밍' 씨가 61조 원짜리 '부산 엑스포'에다 대고 '후쿠시마 선동'으로 사고를 친 뒷수습을 하고자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에서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위한 'PT'에 직접 참여합니다.

 

 

'매점매석'으로 천일염 가격이 최근 두 달 새 3~4배나 뛰고 품절사태가 벌어져 편의점 '배송  판매' 사태까지 발생했습니다. 밥상에 자주 오르는 미역·다시마·멸치·김·새우 등 해산물 사재기 움직임도 포착되고 있다고 하니 국민들은 이제 겨우 잡혀가는 '물가'에 떨고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접근하면 얼마나 '허무맹랑'한지 쉽게 알 수 있는데도 '윤미향' 씨 납시신 '궁퉁민주당'과 리짜이밍 씨의 비과학적이고 무책임한 선통 탓으로 일본 현지 특파원에 따르면 정작 일본에서는 사재기도 없고 되레 한국이 '놀림의 대상'이 됐습니다.

 

 

한편, 미국 등 서방에서는 '학살(genocide)'이라는 단어까지 쓰며 티베트 인권 문제를 심각히 여기는 가운데 '재정준칙' 위해 유럽 다녀와 놓고 '중국'으로 간 '궁퉁민주당'은 "70년 전의 일에 불과하다"라고 했다는데요. 중국의 인권 탄압은 '진행형'인 데다가 일제 강점기는 "어제였냐"는 비판이 있습니다.

 

 

첫 단추를 "잘못 끼면" 장기 복리가 "깨지듯이" 이미 지난 4월에 '스노우볼'을 "깨 먹은" 재야의 "어준이"를 보면서 '가정교육'이 안 되면 국가와 학교에서 교육을 시키던가 왜 저런 애들을 사회로 내보내는 건지 의문인데요.

 

 

'지난 3월'에 예고됐던 것인데도 '댓글공장'차려 1년 연봉만 100억 원에서 400억 원 1타 강사와 학원 재벌들, 586 정치인들과 '전교조'의 '이권 카르텔'과 더불어 '상납이'가 사고를 친 수능은 지난 정부에서 '없애버리겠다'던 자사고·외고·국제고는 존치하기로 했고 '사교육'을 받을 수밖에 없게 만드는 '대형학원'과의 '전쟁'이 선포됐으며 '조민 씨'도 기소될 예정으로 전해졌습니다.

 

 

'연준 인사'들이 "금리를 더 올려야 한다"며 현지시간 21일에서 22일까지 이틀 동안 하원과 상원에 각각 출석해 통화정책에 관한 증언에 나서는 제롬 파월 의장의 기조 수위가 예고된 가운데 '달러화 강세'에 시장의 의구심이 꺾일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역전세 가구가 '50%'라는데요. 한·미 금리 차이가 사상 최대인데 '더 벌어질' 가능성 가운데 '지난달' 임차인이 돌려받지 못한 전세 보증금이 3251억 7,069만 원이고 HUG에서 2,419억 원을 대신 갚아줬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