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개혁

이재명, 내년 4월 총선에서 ‘기본사회’ 띄운다

T.B 2023. 1. 23. 16:13

세계 '경제 4강'을 향한 윤석열 정부의 '3대 개혁' 과업을 완수하고 '극악무도'한 저질들을 깨부수기 위해서는 22대 총선에서 승리를 해야합니다.

 

 

그런데 국민들은 고금리·환율·물가에 '눈물'을 흘리는데도, 4년이 걸린 만큼 각자 셈법이 다르고, 6.1 지방선거 때 1도 나오지 않았고 작살을 냈던 사람들까지 "선거 개혁을 하겠다"는데, 사람이 안 바뀌는데 뭐가 얼마나 바뀔지는 의문입니다.

 

진격의힘
전과 사범

더불어민주당 '다 털어 먹은' 대표 이재명 씨가 '3대 기본 시리즈'로 '기본사회'를 띄운다는데요. 본인 '기본 인성'도 안 됐는데 맨날 무슨 기본소득, 기본주거, 기본금융 등 기본만 찾겠다는 건지 나랏빚이 얼마고 달러는 땅 파면 나올 것 같습니다.

 

내년 4월 총선에서 기본사회 공약을 마련하려는 사전 포석이라는데, 대표직 사퇴할 생각도 없고 감옥 갈 생각이 전혀 없는 이재명 씨 사랑합니다.♡

 

 

강성 지지층들이 '벽돌에 도전'(종의 기원)하게 만들고, '운동에 관심'을 갖게 한 '조선제일검'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검사 시절 공개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진 집무실이 '공개'됐습니다.

 

캐릭터 피규어들이 눈길을 끌었는데 '슬램덩크, 침착맨, 원피스, 아인슈타인, 지미 헨드릭스, 일렉트릭 기타 3종'이 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