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어차피 당대표는 이재명

T.B 2022. 6. 28. 18:33

 

친문 주자 '홍영표' 의원이 민주당 8월 전당대회 당대표 불출마를 선언했습니다. 홍 의원은 "이 씨가 출마하지 않으면 나도 출마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해왔는데, '그냥 불출마'를 선언한 것인데요.

 

팬덤에 매몰되면 '행복 회로'를 돌리는데, '친문 팬덤'이라는 게 과대평가됐다는 것을 뜻하는, 지금도 이 씨한테 밀리는데 이대로 전당대회 가봐야 '성동격서'(聲東擊西) 역할을 맡은 박지현 전 위원장이 '586 용퇴, 성비위'로 공격하면 가망이 없으니, '불출마 압박, 지분 협상' 외 다른 선택지가 없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북 피살 공무원 유족 측이 '문재인' 정부 청와대와 해양경찰청 관계자를 검찰에 추가 고발했습니다. '유족 측'은 단 한 마디 사과도 위로도 없는 문 전 대통령이 지금 사과하더라도 "받지 않을 것이다"고 했습니다.

 

10년 정권을 도륙 낸 민주당이 그랬듯이, "결국에는 가는 것 아니냐"는 문재인 전 대통령도 '월성 원전, 산업부 블랙리스트, 울산 선거 공작, 타이 이스타나' 등 수사가 불가피할테니 친문은 궤멸이고, "'김대중, 노무현 정신'을 잇는 민주당이 '통진당, 경기동부'를 잇는 '이재명의 민주당'이 됐다"는 평입니다.

 

▲ "'짤짤이 팬덤' 전쟁 난 '민주 없는' '1번당' 민생 볼모 '중단하라'", "한 번도 경험 못한 '엽기적인' '이준석' 징계, '역사적 결정'이 될 수 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