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한동훈과 바나나우유

T.B 2022. 6. 24. 23:01

한 언론사 가장 많이 본 뉴스가 무려 '바나나우유'였습니다. 언론사와 유튜브를 훓어 내다시피 해논 '한동훈 법장, 이복현 금감원장 ↔ 윤석열 대통령' 선순환으로 국힘 지지율을 견인 중인데요.

 

 

 

 

 

'(1) 제로콜라, 바나나우유, 던킨 도넛 (2) 룸살롱 폭탄주 성상납'이랑 택하라면 뻔한 건데, 지난 대선 때도 "거짓말"을 쳤던 습관성 거짓말쟁이로 '2030, 청년 타령'은 안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이준석
한동훈

팬덤이 문제가 아니라, 의사가 반영될 수 밖에 없는 팬덤으로 정치를 하는 팬덤 정치가 문제고, 방탄을 입겠다고 부추기고 선동하는 게 문제인 것 같습니다.

 

 

"묻으면 낙선한다"가 정론인 준석이가 '날 뛰는 중'인데, "'돌재앙' 피하기 게임을 해야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여,야 모두에서 분당 시나리오가 나오는 중입니다. '새준석당'도 기대되지만, 감정의 골이 깊은 '바른재명당'이 이재명 씨가 가장 우려하는 것들 중 하나일 수도 있겠습니다.

 

'서해 해수부 공무원 피살, 월북 조작 사건'은 우,좌 이념의 문제가 아니라 '누가봐도' "국가는 왜 존재하는가"에 의문을 갖아야 할 것 같은데요.

 

북한군이 시신을 불태운 사실을 파악했으면서도, 그 다음날 북한에 통지문을 보내면서 "실종자를 발견하면 돌려 보내달라"는 '이해하기 힘든' 요구를 한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해경은 '월북'의 근거로 도박 빚을 들었는데, 개인회생을 도왔던 변호사를 만나보니 3년 정도면 무리없이 빚을 탕감할 수 있었고, 고인의 회생 의지도 강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뭐 했냐, 잤냐, 왜 안 구했냐"는 물음에 침묵 중인 문재인 전 대통령은 "뿌셔뿌셔"라 했습니다.

 

▲ "'짤짤이 팬덤' 전쟁 난 '민주 없는' '1번당'", "한 번도 경험 못한 '엽기적인' '이준석' 징계, 역사적 결정이 될 수 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