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부부의 기차는 달린다(feat. 수박송)

T.B 2022. 6. 14. 12:04

 

"부부의 '기차'는 달린다" 팬덤 정치 문제들 중 하나가 대상을 바보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무슨 얘기냐, "'일진놀이' '일등공신' '순교자'가 될 수 있다는 사생팬들의 '집단광기'"에 부끄러움과 수치심을 마비시키는 '정치적 마약'이기 때문일 것 같은데요.

 

 

이게 '왜 문제냐', '끼리끼리 현상'이 발생하는데, KSOI 여론조사에선 이 씨가 당권에 도전하는 게 "'민심에선' 53.9%가 부적절하다"고 한 반면 "'명심'(明心)에선 74.4%가 적절하다"고 했습니다.

 

'① 대선 백서, ② 지방선거 백서'를 만들어 분석을 하고 평가를 해야하는데 "안하니까", 대선·지선 패배와 민주당 분탕, 분란의 원인 1위는 '이 재 명' 씨였습니다.

 

국힘에는 "잘못은 내 책임이 아니고, 남의 공은 내 것이다." 이 씨를 똑 닮아 할 줄 아는거라곤 '민망할 지경'의 사춘기 중2 감성으로 일년 내내 분탕, 분란만 일으키다 이대녀, 장애인, '유권자'와 당 중진들에게 시비를 붙고 사방팔방 쌈질이나 하는 통에 노심초사 '골치' 아팠던 게 한 두번이 아닌데 민주당엔 '초식남' 준석이가 문제입니다.

 

 

 

민주당 지지층 '73%'로부터 애정받는 준석이가 뭘 한 건지 잘 모르는 것 같아 설명을 하자면, "인멸할 증거가 없다"던 인터뷰에 '뿜었는데', 전과 5범은 '증거인멸죄'가 아니라 7억원짜리 각서를 써주고 받아와 → 김연기 변호사에 건냈던 '사실관계확인서'가 → '허위'기 때문에 = '증거위조죄'가 문제가 되는 것으로 '토사철팽' 안타깝습니다.

 

 "'장하다' '훌리건' '최고존엄' '최애재명' '민주 없는' '1번당'"

▲ "'기차는 '간다'는 '상남자' '육전무' '방망준석' '잊지 말자' '준포민찍'"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