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1번당 왜 이렇게 망가졌나?

T.B 2022. 5. 29. 18:49

민주당이 10년 전에는 이 정도는 아니었고, 5년 만에 깔끔하게 망했는데, '586 운동권'도 잘한 게 없지만, "'개인기'를 유감없이 발휘 중이다"는 '이,박 혼성듀오'가 리더인 '이재명 사단'이 무대뽀로 들이받는 중입니다.

 

"OO께서 말씀하시길.. 믿습니까? 믿습니다!!"

 

1번당 왜 이렇게 망가졌나? 시스템에서 중요한 게 ① 실현 가능성, ② 지속유지인데 '소득주도성장, 세금주도고용(인공국 사태, 공무원)' 등만 봐도 1번당의 비과학적 '교조(종교, 반지성)주의' '불치병'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재명 씨가 대선 후보 시절 "중국·일본 등 근거리 국가와 직통할 수 있는 김포국제공항은 '강서구의 자산'이며 존치해야 한다"더니 "없애버리겠다"고 또 말을 바꿔 제주를 뒤집어 놨는데요.

 

(1) '이재명' 씨는 김포공항 이전을 제차 강조하며 "서울 9호선을 인천 계양테크노밸리까지 지선으로 연결하겠다" (2) '송영길' 전 대표는 "KTX로 서울~제주까지 2시간이면 도착 할 수 있다"며 '해저터널'을 주장했습니다.

 

 

제주 선거를 말아 먹을 작심으로 일부러 저러는 건 아닌가? 의구심이 강하게 드는 중인데, 스리랑카를 '파산 시킨', '충남'에서도 추진됐던 일대일로(一帶一路) 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와 전남을 잇는 '중국자본 20조설'이 있기는 했습니다.

 

문제는, '10년~20년'은 더 걸릴 시간도 문제지만, 제주도민들의 입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제주가 육지와 연결되는 순간, ① '섬'이라는 정체성(희소성)을 잃게 되고 ② 제주관광이 당일치기가 되니 '전남'과 '제주' 사이 갈등이 훠언하기 때문인데요.

 

 

한 민주당 '관계자'는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실수와 비참한 결과를 눈으로 볼 때까지는 제대로 실감하지 못할 것이다."고 일침을 했습니다.

 

▲ "'투표의힘' '한표의힘' 빅'토리'2022" "6.1 지방선거 '투표 방법'", "'사람 잡는' '무식한'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구속해야'"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