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13.3.1 차세대 파워비츠 4 확인

T.B 2020. 1. 29. 08:29


지난 '12월' iOS 13.3 베타에서 새로운 파워비츠 4(Powerbeats 4) 무선 이어폰들의 정황이 확인된 바가 있고, 금일 'iOS 13.3.1' 소프트웨어 배포는 새로운 이어버즈 디자인을 보여주는 몇가지 아이콘들이 확인됐다. 업데이트의 아트워크에 기반하여, 파워비츠 4는 현재 파워비츠 3 이어버즈와 파워비츠 프로 이어버즈가 접목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파워비츠 4는 파워비츠 프로와 유사한 설계로 동일한 각도의 인-이어핏, 이어훅과 보다 커브드 디자인으로 보인다. 그러나 파워비츠 3 처럼 파워비츠 4는 완전 무선이 될 것은 아니고 이어훅 하단으로 부터 내려오는 선이 그려져있다. 반대쪽 이어훅으로 코드를 연결한 현재의 파워비츠 3 와 약간 다른 핏과 느낌이 될 것이다. 파워비츠 4는 여전히 블루투스지만, 양쪽이 선으로 서로 연결된다.



우리는 향상된 연결성, "Siri 야", "Siri로 메시지 읽어주기" 지원 처럼 에어팟 2, 에어팟 프로, 파워비츠 프로 같은 최근 이어버즈에 추가된 동일한 기능을 파워비츠 4에서 제공할 것을 예상할 수 있다.


파워비츠 4는 파워비츠 프로와 (완전 무선을 제하면)본질적으로 거의 유사할 것이지만 유닛간 유선 연결과 더 낮은 가격대가 될 것이다. 애플은 파워비츠 프로에 $249, 파워비츠 3에 $199.95로 책정한 바가 있다. 파워비츠 4는 파워비츠 3와 유사한 가격대가 될 수 있다. 애플이 파워비츠 4를 언제 출시할 계획인지에 관한 언급은 없었으나, iOS 13.3.1 소프트웨어에서 아트워크가 확인된 만큼 곧 출시할 것이다.


원문: 'MacRumors'


'스포츠 헤드셋' 들은 '무게(귀에 대한 압박감), 생활방수(땀), 내구도(파손)'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저런 고민 없이 쓰고자 한다면 파워비츠 4를 선택해도 무난할 것입니다. 이어셋들에서 음질을 논한다는 것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는 논외로, 만약 음질을 원한다면 오버이어 헤드셋을 따로 쓰는 편이 훨씬 낫습니다.


기타 소식들로 ① '블롬버그' 의 Mark Gurman에 따르면, 우한 코로나바이러스(2019-nCoV) 창궐로 인해 '아이폰 SE 2/아이폰 9' 생산에 영향을 줄 수있다고 합니다. 실시간 현황을 확인하고 싶다면 '여기' 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via @C__U)


② 최근 정황으로 '아마도' '플래그십 아이패드' 가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루머들의 경우 때로는 소식통 보다 '상황, 감' 이 정확할 수 있고, 이전에 에어팟이 그러했듯이 일부 리테일러들이 아이패드들을 할인하기 시작했습니다.



③ 'letsgodigital' 에서 현재까지 알려진 루머들을 기반으로 하여 만든 하반기에 출시될 아이폰 12 프로 컨셉 영상입니다. 아이폰 12 는 아이폰 4와 유사한 '측면 디자인' '네이비 블루', 얇아진 두께와 함께 '카메라 향상', 'ToF', 최대 '6GB RAM', 'Sub-6GHz, mmWave 5G' 등 '4종' 이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