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비영리, 정부기관, 교육기관 대상 무료 개발자 계정 8개국 추가

T.B 2020. 2. 4. 22:40


애플이 자격을 갖춘 조직에 개발자 계정 요금 면제 요청을 확장함으로써, 총 13개국이 무료 개발자 멤버십에 가입하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애플은 개발자 사이트에 아래의 '소식을 공유' 했다.


Apple은 이제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스라엘, 이탈리아, 멕시코, 그리고 대한민국에 기반을 둔 자격을 갖춘 조직에 Apple Developer Program 멤버십을 무료로 제공해 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App Store에서 무료로만 앱을 배포할 예정인 비영리 조직, 공인된 교육 기관 및 정부 기관은 연회비 면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 13개 국가에 대해 애플은 신규 및 기존 개발자 계정들에 대한 멤버십 회비 면제 요청을 받는다. 자격 요건은 아래와 같다.


대상 국가에 소재하고 있으며 App Store에서 무료로만 앱을 배포할 예정인 비영리 조직, 공인된 교육 기관 및 정부 기관은 미화 99달러의 연회비 면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요청을 검토한 후 별도의 연락을 통해 요청 승인 여부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비영리 조직, 공인된 교육 기관 및 정부 기관은 개발자 계정 당 연간 $99의 멤버십 회비가 절약된다. 무료 계정 신청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