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팟 프로 애플케어 플러스 이어팁 무상 교체

T.B 2020. 2. 1. 12:27


애플케어 플러스를 $29(국내 ₩45,000)에 구매한 에어팟 프로를 가진 고객들은 에어팟 프로의 교체용 팁(이어팁, 이어캡)을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복수의 MacRumors 독자들은 에어팟 프로에 대한 애플의 지원 단계를 통해 비용 지불 없이 교체용 팁들을 제공받아왔다고 말하였다.


From MacRumors reader 'Boshii':


애플케어 플러스의 것인지 그렇지 않은지 확실하지 않지만 온라인 교체 시에 비용이 부과되지 않았다. (보증 범위에 명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나는 애플케어 플러스에서도 비용이 들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다.


교체용 팁을 주문하고자 하는 애플케어+의 에어팟 프로 사용자는 Apple 지원 사이트에 가서, 에어팟 프로를 선택하고, 에어팟 또는 이어팁 교체 옵션을 고르고, 에어팟 프로 교체 옵션을 선택한 다음, 교체 옵션 주문을 선택하면 된다.


교체용 팁을 주문할 때, 애플이 특정 사이즈만의 한쌍을 보내주고, 주문할 수 있는 무상 교체용 팁들의 수에 제한이 있는지는 분명치 않다. 헤드폰에 대한 애플의 지원 사이트와 애플케어+ '페이지' 에서는 무상 교체용 팁들에 대한 여부를 언급하지 않는 대신에 교체 비용이 $3.95(국내 ₩40,000)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애플케어 플러스 없이 에어팟 팁들을 주문하면 방금 말한 $3.95 비용이 부과된다.


원문: 'MacRumors'


이어캡/팁의 '비용'이 얼마되지 않지만, 애플케어+ 플랜을 구매했다면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배터리가 들어가는 제품이고, 사설수리가 어렵기 때문에, 보증 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하는 애플케어+ 플랜을 구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1. 보증 기간 내 배터리 성능이 80% 이하로 떨어지거나 외관 파손(생활기스 제외) 시 해당 유닛 무상교체(리퍼)


2. 보증 기간 내 파손시 최대 2회 일부 또는 전부 무상교체(유닛 1개당 1회 차감)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