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완전히 새로운 네이비 블루 색상 선택지의 아이폰 12 라인업 루머

T.B 2020. 1. 23. 06:58


유튜브 채널 EverythingApplePro와 그의 정보를 공유한 XDA Developer 필자이자 유출러 Max Weinbach에 따르면, 적어도 하나의 아이폰 12 모델이 새로운 네이비 블루(Navy Blue) 마감이 될 것이라 말하였다.


Weinbach는 아이폰 11 프로 모델들에서 사용된 미드나이트 그린(Midnight Green) 마감을 대체할 것이라 말하였다. 이와 함께, EverythingApplePro는 네이비 블루의 아이폰 12가 어떻게 보일지의 목업을 만들었다.


Weinbach는 과거 새로운 아이폰 색상을 정확하게 공개했던 바가 있다. 2019년 5월, 그의 트위터 계정 PineLeaks를 통해, '아이폰 XR' 의 후속 모델(아이폰 11)이 새로운 라이트 그린(light green) 색상으로 나올 것이라 말하였다. 그러나, 그는 그린 선택지가 옐로우를 대체할 것이며 '아이폰 11' 은 그린과 옐로우 모두 될 수도 있다고 말하였다.


Weinbach는 iOS 13에서 볼륨 HUD가 덜 눈에 뛸 것이라는 점 또한(디자인 개선 또는 줄어듦) 정확하게 예측했으나, 아이패드가 iOS 13에서 계산기 앱이 디폴트로 탑재되고 홈팟이 2019년 안에 오스트리아와 이탈리아에 출시하는 등 전개되지 않은 여러 애플 관련 루머들을 공유한 적도 있다.




'Weinbach' 는 가장 최근에 삼성 '갤럭시S20 유출' 을 포함하여 안드로이드와 관련된 루머들에서 보다 많은 추적 기록들로 인정받았다.



애플은 2020년에 5종의 새로운 아이폰 모델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궈에 따르면 봄(3월)에 소위 "아이폰9" 또는 "아이폰 SE 2"라 불리는 4.7인치 디스플레이의 higher-end, 가을(9월)에 OLED와 5G 라인업의 5.4인치, 2종의 6.1인치 모델과 6.7인치 모델이 출시될 것이다.


원문: 'MacRumors'


올해 아이폰11 프로에서 인기가 많았던 색상은 '미드나이트 그린' 이었습니다.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미드나이트 그린 중 선택지였기 때문에 당연할 수도 있으나 '새로운 단말기' 를 구매했다는 점을 드러내는 색상에 해당되기도 합니다.


즉, 기업들이 새로운 색상 선택지를 추가하여 (특히 내년에 미드나이트 그린 선택지가 사라진다면)판매를 촉진하는 전략은 일반적이기도 하고, 네이비 색상 관련 또한 과거 수차례 제기된 적이 있었다는 점에서 애플이 내부적으로 "소위" 네이비 블루라 불리는 색상을(뿐만 아니라 몇가지를) 검토중일 가능성은 높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