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중국 우한 폐렴(변종 코로나바이러스) 구제 일환으로 기부할 것

T.B 2020. 1. 26. 11:09


지난 토요일 팀쿡왈, 애플은 중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Coronavirus, '우한 폐렴')의 발병에 맞서는 단체들을 지원하기 위해 금전적 기부를 할 예정이라 말하였다.


새해 인사(Luna New Year)의 트윗으로, 애플 수장은 "영향을 받은 사람들 모두를 지원하는데 도움을 주는 현지 단체들에게 기부" 할 것이라 말하였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일반적인 감기를 포함한 바이러스의 일종이지만, 이 특별한 바이러스는 이전에 발견된 적이 없었다. 이후 의료 전문가들은 2019-nCov,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라 명명했다.



이 신종 바이러스는 극심한 급성 호흡기 감염을 일으킨다.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발견된 이후로 중국 전역에 걸처 최소 42명이 숨지고 1,372명이 감염되었다. 토요일, 호주의 멜버른에서 4건의 감염이 최초로 확인되었으며, 이어 시드니에서 3건이 추가로 확인되었다. 미국에서는 2건의 2019-nCoV가 발견되었다. 프랑스 또한 3건이 확인되었으며 유럽 전역으로 확산되는 중이다. 이 사건은 주로 최근 중국 감염 지역을 여행했던 사람들을 포함한다.


애플은 종종 자연재해와 재난 동안에 기부를 제공한다. ('잡음' 이 있긴 하나, 아마존 제프 조이조스, 구글 순다르 피차이 등의 거대기업 CEO들과 셀럽들을 포함하여)최근에는 역대 최악의 가뭄과 기록적인 폭염 이후 산불이 있었던 호주에서의 소방 지원에 대해 기부 한 바가 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