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2024 Election) 197

T.B 2024. 10. 14. 14:50

 

 

 

자국민들이 약 6시간 동안 성폭행과 집단 강간을 당할 동안 방치를 해놓고 아기들이 '목이 잘려' 나갔다고 가짜뉴스 퍼트린 78세의 역대 최고로 늙은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핵심 관계자(측근) 이스라엘 '네타냐후'처럼 할 수 있냐? 조선일보 기자가 다 그런 건 아닐텐데, 친윤계 기자로 해석됩니다.

 

 

 

 

룸살롱 창년부터 감옥에 처 넣던가? '김건희' 뭐 했죠? 주가조작, 양극화 '부동산' 부양, 국민의힘 한동훈 당대표 공격사주와 고유 권한인 공천 개입('국정농단')을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저질렀다면, 국민의힘과 여권 언론들이 가만 있었을까요? 박근혜 전 대통령, 최순실 씨를 구속시킨 국정농단 수사팀장 '윤석열'이 dog '씨부럴놈'아. '주댕이' 달렸으면 떠들어봐.

 

 

 

 

 

 

'한국은행'에 따르면 고신용자(Super rich) 대출은 증가하고 있는데 자식 학원비도 못 내다가 카드론 쓰고 가족 손 붙잡고 죽고 있는 저 신용자 대출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우리 '윤석열'님께서 2분기 -0.2% '역성장'을 내놓고 법인세 인하가 원인으로 지목되는 세수를 30조 원 펑크를 내놓은 초부자(Super rich)가 탄핵 반대 시위라도 해주나? '매일경제', 한국경제와 재야의 고수 '카르텔' 주식하지 말고 대신에 탄핵·구속 반대 시위하면 되겠습니다.

 

 

 

 

 

만약, '미국'이 대선이후, 금리인상을 하는 시나리오를 가정해보면 언제일까요? 약 10~11월부터('4분기') 그 다음 해 약 1~3월까지('1분기') 근원 물가가 하락하는 경향이 있는데 '중동'과 '남중국해' 지정학 긴장 고조에 연방준비제도(Fed·연준) 12월 FOMC에서 매파 발언(BOJ 겨냥) 내놓고 1월에 인상하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뉴욕' 증시는 '실적 시즌'이 시작됐는데요. 목표주가 '$130'(Strong Sell) '테슬라'(TSLA) '뭐다'? 없는 얘기 지어낸 거냐? '미국 '골디락스 가장 큰 문제가 '유가'인데요. 지금 '도널드 트럼프' 핵심 관계자(측근) 이스라엘 '네타냐후', '한국'의 '윤석열'이 '뭐 하고' 있죠? '여기'서 봤나? '어디'서 봤나? 지금 경기침체 국가들 청년들이 일자리 찾아서 이민 떠나는 중이죠.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영국' 지금 문제인 게 '리치 수낙'(Rich Sunak)이 부채로 쌓은 거품 경제 터질 지경인데 잠재적으로 '200억 파운드'(한화 약 35조 4,392억 원) 증세에 직면했습니다. 할만 하지 않나요? '윤석열'은 초부자(Super rich) 감세로 불리는 법인세 인하로 세수를 32조 원 펑크 냈는데? 초부자들의 증세 반발이 거세 이민, 역외 탈세까지 논란이 되는 가운데 토리당이 물고 늘어져 영(국)'석열' 되게 생겼습니다.

 

 

 

 

유럽연합(EU)도 심정 복잡하죠. 왜? '' 복귀하면 X되는데, '중국'과 무역분쟁 안 할 수가 없는 이유들 중에 유럽 경제의 심장이자 2차 대전 당시 전차군단 자존심(pride)이 짓밟힌 자동차 산업이 '중국'에 초토화 되지 않았나요? 그렇다고 관세 전쟁나면 '인플레이션' 튀고, 경제가 금리인하(rate cut)하고 기업부채(주가)를 가계부채(부동산)로 떠 넘긴다고 '회복하나'요?

 

 

 

 

장기침체인데 회복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 뭘 어떻게 해야할지 갈피를 못잡고 있는데 EU가 됐건 유럽중앙은행(ECB)이 됐건 '미국 '대선 끝나야 경제 노선이 정해질 것이라는 '해석'이 나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된다? '우크라이나' 확전, '중동' 격화, '관세', 연간 3조 달러 규모의 '무역이 통과'하는 동아시아 연쇄 '핵무장'에 '미국'부터 망할 거라 '미국' 대선에 개입해서 '도널드 트럼프'의 대선 행보에 맞추고 있는 '윤석열'처럼 '중국'에 붙어야죠.

 

 

 

 

'중국'이 '전투 준비' 영상을 공개후 연간 3조 달러 규모의 '무역이 통과'하는 대만 해협 남쪽으로 '항공모함' 그룹을 진입시켰습니다. '중국'의 9월 CPI가 '둔화'됐고(내수 침체), PPI 하락폭이 '심화'(채산성 악화, 마진율 하락)됐는데요. 이거 뭐라고 하죠? '더블'딥이라고 말한 '디플레이션'(Great Slowdown) 아닌가요?

 

 

 

 

'중국'은 '한국'의 '윤석열'처럼 '금융 업계' 때려잡고 있고, '중국' 은행들은 '한국'의 '윤석열'처럼 '주택담보대출'을 인하했습니다. 이러면 무슨 일이 벌어지죠? 소득 구간이 낮은 투자자에 이자 부담이 가중되는데, '중국' 경제 '뇌관'으로 지목되고 있는 부동산 부양 후 대출을 조이면 '한국'의 '윤석열'처럼 기업부채를 가계부채로 떠 넘길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세부 내용이 '부족'해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기부양책'에도 재정 부양책 '확대 계획'에 주목하고 있었고, 9월에 보조금 지원으로 '자동차' 판매가 반등한 '중국'은 EU에 '전기차' 가격 협상 관련 주의를 당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윤석열'과 '김건희'의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와 '탄핵'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