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2024 Election, War and Rich) 201

T.B 2024. 10. 15. 14:45

 

 

 

 

장·단기 커브전략에서 금리·환율의 '상관관계'에 관한 '기본'공식은 명목금리(실질금리 + 예상 인플레이션율 ↑) - 예상(원자재 ↑ 가격 추이) 인플레이션율 = 실질금리, OO(유가, 비트코인, 금 등 대체 투자 상품) ↑ 금리 ↑ OO ↓ 입니다.

 

 

 

 

'중국'의 9월 수출 증가율이 보조금 지급('경기부양책')으로 '배터리'(이차전지·양극재)가 탑재되는 '전기차'와 '자동차'를 제외한 "9월 수출 증가율 감소로 5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면 어디에 넣으면 될까요? '원자재' ↓ 죠. 왜? 수요가 감소했으니 가격(채산성·마진율)이 하락했다는 뜻입니다.

 

 

 

 

'골드만삭스'는 '중국'의 2분기 GDP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저 돈 다 어디로 갈까요? 이러니까 '한심'들해서 말이 안 나온다는 것입니다. '중동' 불안으로 '항공사'들이 운항을 중단했습니다. '뭐 해야'하죠? 빨리 공식에 넣어야죠. '어디?' 이러면 무슨 현상이 나타나죠? '위안화' 투자하던가?

 

 

 

 

 

'중국'의 비야디(BYD)가 유럽연합(EU)의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관세' 계획이 '가격 상승'으로 이어져 잠재적 구매자들의 의욕을 꺾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영국'이 '인도'(9월 소매 물가상승률이 5.49%로 상승)와 협상에 나서면서 EU와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관세를 유보하고 있는 '이유'가 '설명'이 될 것인데요.

 

 

 

 

 

 

왜? '관세' 전쟁 붙으면 '뭐 해야'한다? 독일 경제는 2024년까지 지속적인 '침체'에 직면해 있고, 피치(Fitch)는 프랑스의 전망을 "안정적"에서 "부정적"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이는 '재정' 정책 리스크가 높아진 것을 반영한 결정입니다. 'IMF'는 터키에 엄격한 통화정책 유지를 권고했습니다.

 

 

 

 

 

이번 주는 유럽중앙은행(ECB) 금리인하와 중국 GDP에 글로벌 시장이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유럽은 미국 선거가 '무역'과 '국방'에 '미칠 영향'에 대비를 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EU '제재'와 Higer for longer로 인해 돈 없고 경제 망한 러시아 카잔에서 열릴 브릭스(BRICS) 정상회의를 위한 준비 행사에는 중국, 인도,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고위 관리들이 '불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윤석열'과 '김건희'의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와 '탄핵'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